러블리즈

러블리즈 진, 아이돌 연애 발언 → 영상 삭제 “논란 일으켜 죄송”

Talon 2023. 2. 13. 13:40

2023.02.06.

그룹 러블리즈 멤버 진이 아이돌 연애 관련 발언으로 공식 사과했다.

진은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번 큐앤에이 영상을 올리기 전에 미리 인스타그램 통해서 질문을 받았고, 가장 많았던 질문이 연애 관련된 질문이었다”며 글을 올렸다.

 

이어 “궁금증을 해소해 드리는 게 이번 영상의 목적이었기 때문에 제 나름의 선을 지켜서 잘 대답했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오해와 논란을 불러일으킬 거라고는 정말 생각하지 못했다. 생각이 짧았다”라고 전했다.

 

또 “내가 의도를 했든 안 했든, 잘못 해석할 수 있는 여지를 만든 점 분명히 잘못했다고 생각한다. 물의를 일으켜 정말 죄송하다. 해당 영상은 삭제하겠다. 다시 한번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앞서 러블리즈 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아이돌 생활 Q&A 관련 영상을 올렸다. 해당 영상에서 진은 “아무리 바쁘고 힘들어도 연애할 친구들은 몰래 잘한다. 데뷔하고 연차가 어느 정도 쌓이면 회사에서도 크게 제지하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또 음악 방송에 대해서는 “방송 대기할 때 눈 맞는 경우도 많다. 생각보다 음악 방송 활동하며 타 가수 분들과 접촉할 때가 많다. 아이돌 세계도 정말 좁아서 한 다리 건너면 다 아는 사이다. 한쪽이 마음에 들어서 그 지인한테 소개해달라 하는 경우가 많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아육대’에 대해 “아이돌 연애에 빠질 수 없는 장소”라며 “아이돌 만남의 장이라 알려졌는데 맞다. 눈빛을 주고 받고 번호가 적인 쪽지를 주고받는다”라고 얘기했다.

 

- 출처 : bnt뉴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