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종합

러블리즈 류수정, 첫 정규 앨범 콘셉트 포토 공개…자유분방 매력

Talon 2023. 3. 27. 15:20

2023.03.27.

러블리즈 출신 가수 류수정이 첫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콘셉트 포토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27일 소속사 하우스오브드림스는 공식 SNS를 통해 류수정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아카이브 오브 이모션스'(Archive of Emotions) 선공개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선공개 타이틀곡인 '러브 오어 헤이트'(Love or Hate)의 이름을 따 '러브'(Love)와 '헤이트'(Hate) 두 버전으로 공개된 이미지는 류수정의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자유분방한 매력을 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류수정은 뻥 뚫린 도로 위에서 캐주얼한 스포티룩을 입고 불어오는 바람을 온몸으로 느끼며 긴 머리카락을 휘날리는가 하면, 클래식한 디자인의 픽업트럭에 올라 생각에 잠긴 듯 아련한 눈빛으로 허공을 응시했다. 또 블랙 크롭 티셔츠에 카고 바지를 매치한 힙한 스타일링과 함께 자동차를 배경으로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며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오는 30일 오후 6시 발매 예정인 류수정의 선공개 앨범에는 타이틀곡 '러브 오어 헤이트'와 '하루 세 번 하늘을 봐' 등 류수정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두 곡이 알차게 수록돼 있다. 러블리즈 시절부터 꾸준히 곡 작업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의 역량을 쌓아온 류수정은 지난해 11월 데뷔 8주년 기념일과 자신의 생일에 각각 발매한 싱글 '고백', '핑크 문'(PINK OON)에 이어 이번 새 앨범의 선공개 신곡들도 모두 직접 작사, 작곡해 더 짙어진 자신만의 음악색과 진솔한 메시지를 담아냈다.

 

그뿐만 아니라 류수정은 앨범 발매에 이어 오는 5월 데뷔 약 9년 만의 첫 단독 콘서트 '아카이브 오브 이모션스' 개최를 확정해 그간 류수정의 음악과 공연을 기다려온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더 성숙해진 비주얼과 음악으로 가요계 화려한 귀환을 예고한 류수정이 첫 정규 앨범을 통해 어떤 색다른 감성과 무대로 글로벌 '음색 여신'의 존재감을 증명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류수정의 첫 정규 앨범 '아카이브 오브 이모션스'의 선공개 곡들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는 4월20일 오후 6시 전체 앨범이 정식 발매된다.

 

새 앨범과 동명 타이틀인 류수정의 첫 단독 콘서트 '아카이브 오브 이모션스'는 오는 5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백암아트홀에서 개최되며, 오는 28일 오후 8시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예매를 오픈한다.

 

- 출처 : 뉴스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