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13년차’ 에이핑크 “팬과 멤버 잘 만난 덕에 지금까지 사랑받아” [스타화보]

Talon 2023. 3. 27. 15:10

2023.03.27.

컴백을 앞둔 걸그룹 에이핑크(Apink) 완전체 화보가 공개됐다.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 측은 3월 27일 에이핑크와 함께 한 4월호 화보와 인터뷰 일부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콘셉트는 오피스 룩으로 에이핑크 멤버들은 블랙 앤 화이트, 블루 컬러의 오피스 룩을 완벽 소화하며 세련되면서도 지적인 커리어 우먼 비주얼을 완성했다. 특히 이날 멤버들은 촬영이 시작되자 13년차 장수 걸그룹 다운 호흡과 프로 면모로 현장을 이끌었다.

 

인터뷰에서 박초롱은 지금까지도 열렬히 사랑 받는 이유에 대해 “팬과 멤버들을 잘 만난 것”이라고 언급하며 “해를 거듭할수록 멤버들을 향한 고마움이 점점 깊어진다”라고 전했다. 정은지는 “매니저들 사이에서도 팬들이 매너가 좋고 아티스트와 팬의 경계를 존중하는 것으로 소문이 났다. 우리 팬이지만 정말 멋있고 자랑스럽다”며 남다른 팬 사랑을 드러냈다.

 

에이핑크는 오는 4월, 1년 2개월 만에 완전체 컴백을 알렸다. 정은지는 “밝고 희망적인 메시지로 채운 앨범이다. 에이핑크 본연의 색을 많이 담으려고 했다”고 밝혀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에이핑크는 4월 5일 미니 10집 ‘SELF(셀프)’를 발표한다. 타이틀곡으로 낙점된 ‘D N D(디 앤 디)’는 ‘Do Not Disturb’ 즉, ‘방해금지’라는 뜻으로 누구도 방해하지 않으니 너만의 세상을 상상해 보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았다. 타이틀곡 외에도 ‘Withcha’, ‘Me, Myself & I’, ‘Candy’, ‘나만 알면 돼’ 등 다양한 장르의 총 5곡이 수록되며 완성도 높은 앨범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에이핑크와 함께 한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싱글즈 4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출처 : 뉴스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