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빅크 모먼트 양슬기 대표 “아티스트 만족에 집중”... 러블리즈 정예인 팬미팅 반응 뜨거워

Talon 2023. 5. 25. 18:20

2023.05.25.

오는 6월 3일 그룹 러블리즈 정예인의 단독 팬미팅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주최사 빅크 모먼트에 따르면 정예인 단독 팬미팅 ‘HAPPY YEIN DAY’ 티켓은 지난 22일 오후 8시부터 멜론티켓을 통해 판매되었으며 오픈과 동시에 수많은 팬들이 몰렸다고 밝혔다.
 
빅크 모먼트는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팬과 아티스트가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주는 서비스이다. 브랜드명 또한 팬과 아티스트가 만나는 가슴 떨리는 순간의 의미를 담고 있다.
 
6월 4일 생일을 맞아 생일파티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팬미팅에서 정예인은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스페셜 무대로 팬들과 만난다. 특히 이번 팬미팅 프로그램은 팬들과 더 가까이에서 만나고 싶은 아티스트의 요청을 반영해 대부분의 프로그램이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될 예정이다.
 
빅크 모먼트 양슬기 대표는 “최근 빅크 모먼트에서는 예능, VOD 서비스, 팬콘서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팬콘서트(빅톤 승식, 카라 박규리 등)가 연속 매진을 기록했는데 이번 정예인님 팬콘서트도 반응이 좋다. 앞으로도 아티스트가 만족하고 팬이 즐거워하는 바로 그 순간을 만들어드리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빅크는 크리에이터, 미디어사의 IP 수익화를 위한 R&D 기술과 비즈니스 도구를 제공하고 있으며 아티스트와 팬덤을 위한 서비스 ‘빅크 모먼트’를 운영 중이다. 

 

빅크모먼트는 팬 콘서트에 특화된 빅크의 라이브 기술, 실시간 채팅, 해외 팬을 위한 다국어 지원 등의 기술을 활용하여 글로벌 팬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금까지 댄서 아이키부터 인피니트 동우, 뮤지컬 배우 이지혜, 가수 원호(WONHO), 빅톤 승식, 카라 박규리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라이브 콘서트를 진행해 왔다.
 
한편 정예인 단독 팬미팅 ‘HAPPY YEIN DAY’는 6월 3일 오후 6시에 윤당아트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 출처 : bnt뉴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