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오버워치 2: 침공’, PC방 혜택 등 플레이어 혜택 강화

Talon 2023. 8. 14. 15:30

오버워치 2가 강화된 플레이어 혜택으로 한국 플레이어를 찾는다.

오버워치 2(Overwatch 2)가 ‘오버워치 2: 침공(Overwatch 2: Invasion)’의 시작과 함께 본격적인 플레이어 혜택 강화에 나선다. 특히 PC방 혜택이 강화된 것이 눈에 띈다.

 

이제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 오버워치를 플레이하는 모든 이들은 오버워치 2: 침공 시즌 기간 중 신규 신화 스킨 또는 과거 인기 스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오버워치 2: 침공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 ‘A-7000 워갓 아나’ 신화 스킨과 ‘사복 겐지’ 스킨이 첫 무료 스킨으로 마련, 25일(금)까지 2주간 사용할 수 있다. 다음차 무료 스킨 대상 및 일정은 오버워치 홈페이지 관련 블로그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을 플레이할 때마다 자동 적립되는 눈송이 포인트*의 적립 및 사용 방식에도 변화가 생긴다.먼저, 블리자드 가맹 PC방 게임 플레이를 통해서만 획득 가능한 ‘PC방 눈송이 포인트’가 신설된다. PC방 외 기타 장소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경우에는 기존과 동일한 ‘눈송이 포인트’를 얻는다. 두 포인트는 서로 독립된 눈송이용 재화로, 각각의 눈송이 포인트를 사용해 응모 가능한 경품군 역시 서로 구분된다. 특히 PC방 눈송이 포인트로 얻을 수 있는 경품 라인업에 플레이어 요구사항을 반영, ‘오버워치 코인 20개 교환권 (100% 당첨)’이 최초로 추가된 것도 눈길을 끈다.

 

이를 기념해 9월 10일(일)까지 약 1개월간 ‘오버워치 2: 침공 눈송이 교환소’를 운영한다. PC방, 집 등 어디에서건 간에 오버워치를 즐기는 모든 이들을 위한 신규 영웅 일리아리 테마 한정판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에서부터 최신형 게이밍 기어까지 다채로운 경품이 행운의 주인공을 기다린다.

 

여기에 기존 PC방 혜택 중 하나인 ‘배틀 패스 경험치 추가 지급’은 현행 15%에서 20%로 상향 조정, 오버워치 2: 침공 시즌과 상관없이 향후 상시 제공한다.

 

강화된 PC방 혜택과 모든 게이머를 위한 눈송이 교환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관련 블로그 포스트 (PC방 강화 혜택 / 눈송이 교환소)를 통해 각각 확인 가능하다.

 

한편, 최신 트레일러, 새로운 PvE 이야기 임무와 플래시포인트 PvP 모드, 신규 영웅, 다채로운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동시에 선보이는 오버워치 2: 침공 시즌에 대한 플레이어들의 직관적인 정보 확인을 지원하고자 ‘오버워치 2 메인 페이지’가 새롭게 오픈, 주요 업데이트 소식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한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버워치 2는 Battle.net을 통해 Windows® PC, Xbox Series X|S, Xbox One, PlayStation®5,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에서 무료로 크로스 플랫폼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8월 11일부터는 Steam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다.

보다 많은 정보는 오버워치 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