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천하일미' 광양숯불고기 먹고 '청소년 댄스경연대회'도 즐기고

Talon 2023. 10. 7. 12:10

2023.10.06.

 

축제 열리는 서천변 특설무대서 본선

제10회 광양전통숯불구이 축제가 7일부터 사흘간 전남 광양불고기특화거리에서 열린다.

6일 광양시에 따르면 올해 축제는 어린이 밸리댄스, 체조경연대회, 전남드래곤즈 팬 사인회, 광양시립예술단 공연 등 오감을 만족시키는 프로그램으로 풍성하게 진행된다.

 

축제 부대행사로 한우 시식회와 매돌이 포토부스, 인생네컷 포토존, 황소인형 꾸미기, 룰렛 돌리기, 불꽃놀이, 행운권 추첨 등이 마련돼 분위기를 고조시킬 전망이다.

 

얼음 위 맨발로 오래 서 있기 세계신기록 보유자 조승환의 '얼음 위 맨발의 사나이', 고적대 퍼레이드 등의 이벤트도 관광객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축제 첫날인 7일 오후 2시부터는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청소년들의 꿈과 끼를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청소년 댄스경연대회가 서천변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광양시가 주최하는 이번 청소년 댄스경연대회는 K-POP 댄스, 방송댄스, 스트릿댄스 등 3개 부문에서 치열한 예선을 통과한 댄스동아리 10여 개 팀이 벌이는 본선 무대다.

 

제3회 '광양 K-POP 페스티벌'을 기념하고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기회를 열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 수상팀에게는 상장 및 상금 외에도 광양 K-POP 페스티벌 첫날 개막 무대에 오를 수 있는 기회와 입장권이 제공된다.

 

광양 K-POP 페스티벌은 오마이걸, 에이핑크, 권은비, 프로미스나인, 비오 등 최강 라인업의 'K-POP'공연과 거미, 김범수, 이찬원, 김현정 등 인기 가수들이 대거 출동하는 '7080 & 트롯'공연으로 오는 20일과 21일 이틀에 걸쳐 차례로 열린다.

 

정구영 관광과장은 "광양전통숯불구이축제, 광양 K-POP 페스티벌 등 풍미 가득한 먹거리와 고품격 공연, 젊은이들의 끼와 열정으로 들썩인다"면서 "특히 이번 주말 서천변 광양불고기특화거리는 달달한 광양불고기도 먹고 미래 K-POP을 이끌 예비 뮤지션들의 청소년 댄스경연대회도 즐길 수 있는 오감만족 가을 여행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출처 : 뉴스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