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식스

레인보우 식스 시즈 ‘BLAST R6 메이저 애틀랜타’ 11월 1일 개최

Talon 2023. 11. 1. 15:50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레인보우 식스 시즈(Tom Clancy's Rainbow Six Siege)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인 ‘BLAST R6 메이저 애틀랜타'를 11월 1일부터 13일까지(이하 한국시간 기준) 미국 애틀랜타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BLAST R6 메이저 애틀랜타는 총상금 미화 75만 달러 규모로 우승상금 20만 달러를 포함해 모든 참가팀에게 상금이 차등 수여된다. BLAST R6 메이저 애틀랜타에는 각 지역리그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올라온 24개 팀이 출전하며 한국에서는 Dplus Kia, SANDBOX Gaming, Talon Esports 등 세 팀이 출전해 e스포츠 종주국의 자존심을 보여줄 예정이다.

 

올해 마지막 BLAST R6 메이저가 될 이번 대회는 플레이-인’, ‘플레이오프’, ‘파이널’ 등 3개의 페이즈로 나뉘어 진행된다. 먼저 ‘페이즈 1: 플레이-인’은 1일과 2일에 진행되며 한국, 브라질, 유럽, 북미, 일본, 라틴 아메리카, 아시아, 오세아니아, MENA 등 9개 지역 리그에서 선발된 16개 팀이 참가해 자웅을 겨룬다. 한국에서는 SANDBOX Gaming과 Talon Esports가 페이즈 1에 출전해 우승을 향한 여정에 나선다.

 

‘페이즈 2: 플레이오프’는 4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며 각 지역에서 페이즈 2 진출권을 획득한 8개 팀과 페이즈 1에서 생존한 8개 팀이 맞붙는다. 페이즈 2는 스위스 스테이지 방식으로 진행되며 최종 8개 팀이 남을 때까지 경기가 이어진다. 특히 한국팀 Dplus KIA가 페이즈 2에 합류할 예정으로 국내 팬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페이즈 3: 파이널’은 11일부터 13일까지 미국 애틀랜타 Gas South Arena에 마련된 특별 경기장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페이즈 3은 3판 2선승제의 싱글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경기가 진행되며 대망의 결승전에서는 5판 3선승제로 최종 우승팀을 가린다.

 

레인보우 식스 시즈는 이번 대회를 기념해 4일부터 14일까지 프로팀들의 번들 및 무기 스킨을 20% 특별 할인 판매하며 수익금의 일부를 해당 프로팀에게 직접 지원한다. 또한 레인보우 식스 코리아 공식 채널을 통해 경기를 시청하는 팬들을 대상으로 승리팀 맞추기 이벤트 등을 통해 R6 크레딧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트위치로 경기를 시청하는 팬들은 각 페이즈마다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트위치 드롭스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유비소프트 코리아는 BLAST R6 메이저 애틀랜타에서 펼쳐지는 모든 경기를 생중계할 예정으로 한국팀의 경기가 확정된 페이즈 1(1일, 2일)과 페이즈 2(4일, 5일, 6일) 기간에는 더욱 몰입감 높은 방송이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한국팀의 경기는 11월 1일 새벽 2시부터 포문을 연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