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

스타크래프트2, 탄생 3주년..1주일 동안 마음껏 즐긴다

Talon 2013. 7. 24. 12:24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스타크래프트2 출시 3주년을 맞아 1주일간 유저들에게 추가 경험치 및 모든 종족에 대한 무료 플레이가 가능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7월 29일 오후 3시 59분까지 진행되는 이번 혜택은 우선 스타크래프트2를 플레이 하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경험치를 25%만큼 추가 제공한다. 테란으로만 종족이 한정되었던 기존의 처음 사용자용 버전을 이용하는 플레이어들에게 해당 기간 동안은 저그, 프로토스까지 모든 종족을 플레이 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진다.

전 세계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출시 3주년 기념 혜택은 특히 최근에 도입된 확산 기능(Spawning Feature)과도 연계되어, 확산 파티를 맺어 플레이 하는 처음 사용자용 버전 플레이어는 대부분의 스타크래프트2 컨텐츠를 원하는 종족으로 즐길 수 있게 된다.

기존에는 확산 기능을 이용하더라도 처음 사용자용 버전 플레이어는 선택이 테란 종족으로 한정됐지만, 스타크래프트2의 3번째 생일을 맞이하여 그 제한이 일시적으로 사라졌다.

블리자드 스타크래프트2 프로덕션 디렉터인 크리스 시거티(Chris Sigaty, StarCraft II Production Director)는 "곧 더 많은 멋진 새 기능들을 선보이고자 계획하고 있으며, 그 밖에도 밸런스 패치나 새로운 지도 공개 등을 통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출처 : OSE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