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퓨즈티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섬머 결승전에 신세경이 뜬다

Talon 2013. 8. 1. 17:43

8월5일 곰TV 강남스튜디오, 배우 신세경 방문


퓨즈티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2013 섬머 결승전에 배우 신세경이 방문한다.

이날 결승전에서는 최근 드라마 '남자가 사랑할때' 서미도 역할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신세경이 현장을 찾는다. 신세경은 최근 서든어택 신규업데이트인 '신세계'의 홍보모델로 발탁돼 활동하고 있으며, 이날 경기관람과 함께 시상자로 나서게 된다.

이번 결승전에는 디펜딩 챔피언인 남녀 퍼스트제너레이션(이하 퍼제)과 그에 맞서는 팀의 대결구도가 형성됐다. 일반부 결승에는 4연속 결승진출을 기록한 퍼제와 지난 시즌 준우승에 머무른 인트로스펙션의 리매치 대결이 진행된다. 또, 여성부 결승에는 지난 시즌에 이어 2연속 우승을 노리는 퍼제와 첫 결승진출에 성공한 자각몽과의 대결이 펼쳐진다.

이밖에 곰TV는 결승전 현장을 찾은 관객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 10만원, 백사 CM901, TRG21, AK47 등의 백사아이템 100일권과 한정판매 아이템인 비키니 캐릭터가 지급된다.

또한 선착순 500명에게는 악마캐릭터, 고양이 수류탄, 경험치 10만 보너스 등을 받을 수 있는 챔피언스리그 쿠폰과 현장관람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치어풀 페이퍼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퓨즈티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2013 섬머 결승전은 종합스포츠채널 스포츠원(sports1.kr), 곰TV(gomtv.net), 다음TV팟(tvpot.daum.net), 아프리카TV(afreecatv.com), 푹TV(pooq.co.kr)을 통해 오후 6시 10분부터 생방송으로 중계될 예정이다.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