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미래 남편은 좋겠네...아이유→전종서, 눈부신 웨딩드레스 자태 공개 [종합]

Talon 2024. 2. 8. 12:20

2024.02.07.

최근 웨딩드레스를 입고 나타나 아름다운 비주얼로 남심을 제대로 저격한 스타들이 있다.

러블리즈 멤버 이미주는 지난달 30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웨딩드레스를 입고 부케를 든 채 발랄한 포즈를 취하는 두 장의 사진을 공유했다. 특히 이미주는 어깨와 쇄골라인이 과감하게 드러나는 웨딩드레스를 입어 상큼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해당 게시물에 가수 나비는 "결혼해?"라는 반응을 보였으며 가수 조현아도 "어디가"라고 물어보는 등 WSG 멤버들의 훈훈한 우정도 돋보였다.

최근 방탄소년단 멤버 뷔와 '웨딩 네 컷'으로 화제를 일으킨 가수 아이유의 웨딩드레스 역시 눈길을 끈다.

지난 24일 아이유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Love wins all' 뮤직비디오에 뷔와 함께 출연해 새 신부 같은 상큼함을 뽐냈다.

 

해당 뮤직비디오의 감독 엄태화는 웨딩드레스의 의미에 대해 해석 가이드를 밝히기도 했다. 엄태화 감독은 아이유가 입은 웨딩드레스와 뷔의 턱시도는 가장 상투적이라고 할 수 있는 '사랑의 결실'을 상징한다고 전했다. 뮤직비디오 속 아이유와 뷔는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나서부터 일상에서 하기 힘들었던 일을 함께하며 조금이나마 행복을 느끼기 때문.

배우 전종서도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티저가 공개되면서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자태를 드러냈다. 티저 속 전종서는 의문의 남성과 팔짱을 끼고 있다.

 

'웨딩 임파서블'에서 전종서는 '남사친'과 위장 결혼을 결심하는 무명 배우 나아정 역으로, 사진 속 전종서는 위장결혼을 하는 신부답게 은은한 미소로 버진로드를 걷고 있다.

한편, 전종서가 출연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은 오는 26일 오후 8시 50분에 처음 방송될 예정이다.

 

- 출처 : TV리포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