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포트나이트, 그리스 신화 테마 시즌 '신화와 필멸자' 공개

Talon 2024. 3. 11. 16:40

에픽게임즈코리아는 서바이벌 게임 '포트나이트'에 그리스 신화를 소재로 한 챕터 5 – 시즌 2 '신화와 필멸자'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제우스, 아레스, 하데스, 아르테미스 등으로 대표되는 그리스 신화 속 신들과 그들을 상징하는 장소와 무기들이 등장한다. 올림포스산을 올라 제우스와 싸워 번개의 힘을 얻거나, 명계를 지키는 문지기인 케르베로스를 무찌르고 하데스가 다스리는 지하 세계를 탐험할 수도 있다.

 

먼저, 그리스 신화 속 유명 장소들을 재현한 지역들이 추가됐다. 신들의 왕 제우스가 사는 신성한 지역 올림포스산, 전쟁을 주관하는 아레스의 결투장 브롤러즈 배틀그라운드, 지옥의 파수견 케르베로스가 지키는 강 그림 게이트, 죽음을 관장하는 하데스의 본거지 지하 세계가 등장했다.

 

올림포스 신들을 테마로 한 무기도 업데이트됐다. 공중으로 날아올라 번개를 내리치는 제우스의 번개, 높은 피해량과 빠른 발사 속도를 가졌지만 반동이 큰 워포지드 돌격소총, 탄환을 세 발씩 발사하는 문지기 산탄총, 첫 발은 매우 정확하지만 쏠수록 명중률이 낮아지는 전령 기관단총, 원거리에서 적을 저격하는 헌트리스 지정사수소총이 추가됐다. 이 무기들은 맵에서 발견하거나 제우스, 아레스, 케르베로스, 하데스를 물리쳐 신화 버전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이카로스의 날개는 하늘을 날 수 있게 해주지만, 너무 오래 날면 날개에 불이 붙고, 큰 피해를 받으면 땅으로 불시착하게 된다. 열감지 기능을 갖춘 2배율 조준경인 열감지 조준경과 조준 중에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는 스피드그립 모드도 무기 벙커에서 다시 만나볼 수 있다. 또, 시즌 후반에는 하데스의 사슬 무기도 공개될 예정이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