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LCK CL 결승 관람 티켓 매진... 제 2의 '퍼팩트-루시드' 향한 관심 올라

Talon 2024. 4. 12. 19:50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의 인기가 점차 넓어지고 있다. 육성 리그인 챌린저스 리그 결승 역시 매진되며 e스포츠 콘텐츠의 힘을 보였다.
 

12일 서울 중구 WDG 스튜디오에서 열리는 2024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챌린저스 리그 결승전 티켓이 경기 시작을 앞두고 모두 매진된 것으로 확인됐다. 총 220여 석 규모의 WDG 스튜디오에서 열리는 이번 결승전 매진은 2024 시즌 들어 처음이다.

 

이번 결승에는 디플러스 기아와 kt 롤스터가 만나 우승 트로피를 두고 대결한다. 디플러스 기아가 우승할 경우 팀 통산 CL 3회 우승을 달성하며, kt 롤스터가 우승할 경우 첫 CL 우승을 차지한다.

 

스프링 초반 T1 아카데미에 유럽 리그 오브 레전드 스타인 레클레스가 합류하며 CL의 관심도가 높아졌지만, 그럼에도 정규 경기 일정에도 관람 티켓이 매진된 적은 없었다. 하지만 이번 결승까지 티켓이 매진되며 CL의 전체적인 관심도가 높아졌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

 

특히 상위 리그인 LCK에서 올해 디플러스 기아 정글 루시드와 함께 kt 롤스터 탑 라이너 퍼펙트가 활약하는 모습을 보인 것이 CL의 관심도가 올라간 이유 중 하나다.

 

이번 결승에서 승리한 우승팀은 상금 3500만 원을 획득하며, 준우승팀은 상금 2000만 원을 얻는다. LCK CL 역시 LCK 후원사인 우리은행이 후원 중이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