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같은 옷 다른느낌] 아이유VS손나은 ‘어깨트임티셔츠’, 귀엽거나 사랑스럽거나

Talon 2013. 8. 15. 12:16

8/14

올 여름 찌는 듯 한 불볕더위에 여성들이 과감한 노출을 시도하고 있다.길거리에는 양 어깨가 뚫린 티셔츠를 입은 여성들이 즐비하다. 어깨 트임 티셔츠는 약간의 노출로 은근히 섹시한 매력을 발산할 뿐만 아니라 세련된 스타일 연출까지 가능해 여성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다. 특히 어깨만 노출할 뿐 나머지 팔 부분은 가려주기에 통통한 팔뚝 콤플렉스에서 벗어나게 해주는 올 여름 워너비 아이템이다. 최근 아이돌 여가수 아이유와 손나은은 같은 디자인의 어깨 트임 티셔츠를 착용, 각기 다른 스타일로 개성을 드러냈다.

▶스타일링-아이유 : KBS2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 39회에서 아이유는 어깨 트임 블라우스를 활용해 사랑스러운 걸리시룩을 완성했다. 그녀가 선택한 블라우스는 파스텔 컬러 컵케이크 패턴이 아기자기한 아이템으로 소녀 감성이 묻어난다. 아이유는 여기에 핑크 컬러 쇼트팬츠를 매치한 후 사과머리를 연출해 발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스타일링-손나은 : ‘에이핑크’ 멤버 손나은은 KBS2 ‘위기탈출 넘버원’ 396회에 출연, 아이유와 같은 디자인의 블라우스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그녀는 화이트 바탕에 블랙 도트 패턴이 돋보이는 스커트와 블라우스를 함께 입었고, 긴 웨이브 머리를 늘어뜨려 사랑스러운 느낌을 연출했다.

▶브랜드 : 아이유와 손나은이 선택한 블라우스는 ‘망고스틴’ M2DSA542 제품으로 가격은 3만 원대이다.


-출처 : 스타패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