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피파 3, 허정무·유상철 등 '한국 전설의 선수' 캐릭터 추가

Talon 2013. 8. 29. 17:46

넥슨이 29일 EA 서울 스튜디오(Electronic Arts Seoul Studio LLC)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3(이하 피파 온라인 3)'에 '한국 전설의 선수 캐릭터'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한국 전설의 선수 캐릭터는 '고정운(FW)' '황보관(MF)' '유상철(MF)' '허정무(DF)' '하석주(DF)' 등 총 10명으로, 국가대표를 거쳐 감독, 코치, 축구협회 기술위원 등 현재까지 축구인으로서 활동하며 한국 축구 발전을 이끌어온 인물로 구성됐다.

이로써 이용자들은 게임 속 플레이를 통해 해당선수들의 과거 전성기 시절 기량을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게 됐다.

피파 온라인 3의 서비스를 총괄하는 넥슨의 이정헌 본부장은 "한국 축구역사 속 인물들을 게임으로 재탄생시키는 것은 매우 뜻 깊은 작업이었다"며 "이름값 못지않게 기량 또한 우수한 한국 전설의 선수들을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넥슨은 이를 기념해 내달 1일부터 26일까지 해당기간 내 최초 접속 시 '한국 전설 포함 07시즌 TOP 389 선수팩' 아이템을 전원에게 선물한다.

이 밖에도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해 접속 일수를 기준으로 '골드 행운의 상자' '전설의 선수 포함 12시즌 TOP 300' 등의 아이템을 제공하고, 게임 플레이로 획득한 '골드'로 참여할 수 있는 '랜덤 트레일러 이벤트'를 마련, 'EP(게임머니)' '선수팩' 등의 아이템을 무작위로 지급한다.

또한 '전설의 날(매주 수, 토, 일)'을 지정해 해당일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전설 포함 선수팩'을 증정한다.
-출처 : OSE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