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롤드컵 결승, 4강 용산 e스포츠경기장서 함께 응원

Talon 2013. 9. 17. 15:46

'롤드컵 준결승과 결승을 용산 e스포츠 상설경기장에서 응원하자!'


사단법인 한국e스포츠협회(회장 전병헌)는 전세계 게이머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는 '리그오브레전드 시즌3 월드챔피언십'(이하 롤드컵) 4강 1경기와 결승전을함께 응원할 수 있는 'Kespa 롤드컵 응원전'을 마련한다.

롤드컵 응원전은 라이엇게임즈(아시아대표 오진호), CJ E & M 게임채널 온게임넷(대표이사 김계홍)과 함께 서울 용산 e스포츠 상설경기장에서 진행한다.





이번 응원전은 미국 현지에서 열리고 있어 현장을 방문하지 못하는 e스포츠 팬들을 위해 마련됐다. 또한 한국대표로 출전한 나진 블랙 소드, 삼성 갤럭시 오존, SK 텔레콤 T1의 롤드컵 첫 우승을 기원하기 위한 것이다.

Kespa 롤드컵 응원전은 용산e스포츠 상설경기장에서 28일, 10월 5일 이틀 간 진행되며, 양일 정오부터 진행되는 4강과 결승전 경기 관전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팬들에게 음료와 간식을 제공한다. 또한 경기 휴식 시간 중 추첨을 통해 라이엇게임즈에서 제공한 '해방된 알리스타 챔피언 & 스킨'과 '티모 모자'를 증정한다. 온게임넷은 현장에서 양일 간 김태형 해설과 '막눈' 윤하운(KT 애로우)의 진행으로 롤드컵 현지와 이원 생중계 한다.

관람 좌석 신청은 1인 최대 2매까지 온라인으로(j.mp/loldcup) 가능하다. 협회는 매 경기 250석 한정으로 참가신청자 중 추첨으로 배정 좌석을 개별 고지 한다. 28일 경기 참가신청은 17~25일, 10월 5일 경기 참가신청은 26일부터 10월 3일까지 진행된다. 좌석을 배정 받은 팬들은 매 경기 시작 30분 이전까지 현장에서 좌석 확인을 마쳐야 좌석을 배정받을 수 있다. 좌석권이 없는 팬들도 입석으로 현장 관전이 가능하며, 음료와 간식은 입석 관전 팬들에게도 모두 제공된다.

한국e스포츠협회 전병헌 회장은 "폭우 속에도 지난 롤챔스 결승전을 열기로 채웠던 국내 e스포츠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한국 대표팀의 우승을 기원한다"고 밝혔다.
-출처 : 스포츠서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