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

나이스게임TV '킬링캠프'에 정소림 캐스터가 뜬다

Talon 2013. 10. 11. 20:05

10일 저녁 8시 30분에 방영될 예정


지난 한국 e스포츠 대상 시상식에서 아름다운 자태를 뽐냈던 정소림 캐스터
"떴다, 그녀!"

온게임넷을 대표하는 미녀 방송인, 정소림 캐스터가 e스포츠와 관련된 화제의 인물들을 초청해 그 동안의 궁금증을 낱낱이 파헤치는 킬링캠프 시즌4에 전격 출연한다.

10일 저녁 8시 30분으로 예정된 나이스게임TV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킬링캠프에는 '폭풍저그' 홍진호, 온게임넷 김태형-이승원-김동준-강민-온상민 해설위원, CJ 엔투스 강현종 감독, KT 롤스터 이지훈 감독, 만화가 이말년 등 다양한 출연진이 섭외된 바 있으나, 여성 게스트로는 전문 코스튬 플레이어인 '에키홀릭'만이 유일하게 출연했었다.

지난 2000년에 데뷔해 14년 차 캐스터로서 맹활약 중인 정소림 캐스터는 스타크래프트 1, 2와 스페셜포스, 카스온라인, 서든어택, 워크래프트3, 사이퍼즈 등 종목을 가리지 않고 넓은 활동 반경을 자랑 중이며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중계에 긴급 투입 돼서도 전문성 있는 입담을 과시, 발 빠른 적응력을 지닌 베테랑 방송인으로 인정받고 있다.

현재 나이스게임TV 홈페이지 내 자유게시판과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정소림 캐스터에게 궁금한 점들을 댓글로 수집하고 있으며 "같은 여성 중계진인 이현주 캐스터와는 사이가 어떤가요? 나겜 이화진 캐스터에 대한 평가도 부탁 드려요", "WCG 2010 워3 결승전 때 김성식 선수가 금메달을 딴 뒤 오열하셨는데 당시 기분이 어땠나요?", "사이퍼즈 리그에서 코스프레를 할 때 어떤 기분이었나요?" 등 그녀를 응원하는 팬들의 질문이 쏟아지고 있다.

이처럼 프로리그, 롤챔스 등 대부분의 리그가 휴식기에 접어든 지금 정소림 캐스터는 어떻게 비시즌을 보내고 있는지 들어볼 수 있는 시간이 마련돼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으며 다시 돌아온 킬링캠프 시즌4에도 큰 관심을 보내고 있다.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