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우결' 손나은, 태민 때문에 눈물 펑펑..대체 무슨 일?

Talon 2013. 10. 19. 22:34

10/18

걸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이 가상 남편인 아이돌그룹 샤이니의 태민 때문에 눈물을 흘렸다.

최근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녹화에서 태민,손나은 커플은 경기 파주시 헤이리 예술마을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과거 "손에 땀이 날 때까지 (손)나은의 손을 잡고 싶다"고 밝힌 바 있는 태민은 하루 종일 손나은의 손을 잡고 다닐 수 있는 기발한 아이디어를 제안했다. 이에 손나은도 동의, 두 사람은 서로의 손을 꼭 잡은 채 헤이리 마을 곳곳을 누비며 데이트를 즐겼다.


두 사람은 당당하게 손을 잡고 짜릿한 기분을 만끽했다. 그러던 중 먼저 손잡기를 제안한 태민의 갑작스런 말 한마디가 손나은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손나은은 태민의 말에 어쩔 줄 몰라 하며 속상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이 뿐만 아니라, 믿음이 깨질 수도 있다는 손나은의 경고에도 불구하고 태민은 또 한 번 손나은이 원치 않는 행동을 했고, 두 사람 사이에는 갑자기 냉랭한 기운이 흘렀다.

손나은은 속마음 인터뷰 중에도 그때를 떠올리며 눈물을 펑펑 쏟았고, 풋풋하고 솔직한 태민, 손나은 커플의 첫 눈물에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보던 MC들도 안타까워했다.

손나은을 눈물 쏟게 한 태민의 발언 등은 19일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방송된다.


-출처 : 마이데일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