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태민 손나은 발가락 닦아줘 "내가 첫 남자일 것" 뿌듯

Talon 2013. 11. 18. 18:45

11/17

태민이 손나은의 발을 닦아줘 화제다.

태민은 16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 4(이하 '우결4')'에서 모래 묻은 손나은의 발을 직접 닦아준 것.

이날 두 사람은 제주도 여행을 떠났고 바다로 놀러갔다. 신발을 벗고 바다에서 뛰어 놀던 두 사람은 발에 묻은 모래를 털어내며 다른 장소로 이동할 준비를 했다.

손나은이 모래와 계속해 씨름하자 태민은 "내가 해줄게"라며 발을 직접 털어줘 눈길을 끌었다. 특히 발가락 사이사이를 닦아 묘한 분위기를 형성하기도 했다.

이에 손나은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발 털어주는 것도 처음이고 그것도 발가락 사이사이를"이라며 "진짜 이럴 때 보면 자상한, 진짜 오빠같다"라고 말했다.

또한 태민은 "아마 내가 발가락 사이사이를 닦아준 첫 남자일 것이다"라고 뿌듯해 해 웃음을 자아냈다.


-출처 : 뉴스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