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SK텔레콤, 롤챔스 선두 굳히기 도전

Talon 2016. 6. 13. 11:32
SK텔레콤 T1이 두 번째 넥슨 아레나 경기에 나선다.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라이엇 게임즈와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최하고 스포티비 게임즈가 주관 방송사로 참여하는 '2016 코카-콜라 제로 리그 오브 레전드(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이하 2016 코카-콜라 제로 LCK 서머)' 4주차 경기를 중계한다고 13일 밝혔다.
 
넥슨 아레나에서 열리는 4주차 월요일 경기에는 지난 경기에서 삼성 갤럭시를 꺾고 1위를 차지한 SK텔레콤이 출격한다. 상대는 올 시즌 LCK 승격에 성공한 MVP로, SK텔레콤이 MVP까지 격파하고 5연승에 이어 선두 굳히기도 가능할 지 기대된다.
 
이어 화요일 경기에는 진에어 그린윙스와 아프리카 프릭스가 경기를 펼친다. 현재 중위권에 이름을 올린 아프리카 프릭스는 반드시 승리를 챙겨 상위권 도약을 노린다. 특히 진에어와 아프리카는 각각 '블랑' 진성민과 '미키' 손영민라는 걸출한 미드라이너를 보유하고 있어, 두 사람 간의 자존심을 건 맞대결 역시 또 다른 관전 포인트다.
 
마지막 수요일 두 번째 경기는 롱주 게이밍이 연승 행진에 도전한다. 롱주 게이밍이 4연패 후 지난 3주차 경기에서 ESC Ever를 잡고 반등에 성공했다. 기세를 몰아 롱주 게이밍은 이번 경기에서 삼성 갤럭시까지 꺾고 상승 곡선을 그리고자 한다.
 
한편, 스포티비 게임즈는 매주 월, 화, 수 저녁 8시부터 '2016 코카-콜라 제로 LCK 서머'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 온라인 외에 현장 관람을 원하는 유저들은 NHN 티켓링크 홈페이지(http://www.ticketlink.co.kr/)에서 예매가 가능하며, 넥슨 아레나 현장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