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

트위치TV, 스타크래프트2 팀리그 VSL S2 출전 팀 공개

Talon 2016. 11. 2. 23:54
트위치TV가 2일, 스타크래프트2(스타2) 팀리그 VSL SC2 출전 팀을 공개했다. VSL S2에는 역삼동, 트레인 투 부산, 아프니까, 노 토스까지 총 네 개 팀이 참가할 예정이다.
 
SK텔레콤 선수들이 주축으로 구성된 '역삼동'에는 우승자 출신인 이신형, 어윤수, 김도우가 속해 있고, 오버워치로 전향했던 김명식과 김지성까지 총 다섯 명으로 꾸려졌다.
 
'트레인 투 부산'은 변현우를 필두로 방태수, 김동원, 남기웅이 참가한다. 아프리카 출신이 대거 포진한 '아프니까'는 한이석, 황규석, 강동현, 서성민 그리고 후보 김도경과 이원주가 팀을 이끈다.
 
우승후보로 꼽히는 '노 토스'는 박진혁, 조중혁, 김기용, 강민수, 박령우로 구성돼 팀 명처럼 프로토스 플레이어를 배제했다.
 
4개 팀이 출전하는 VSL SC2는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우승 팀을 가린다. 각 매치는 7전 4선승제 승자연전 방식으로 진행된다. 결승전을 제외한 모든 경기는 서울시 금천구 독산동에 위치한 ‘트위치 VSL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트위치TV VSL SC2 채널에서 생중계된다.
 
VSL SC2는 오는 10일 개막하며, 대진은 11월 3일에 추첨한다. 대진표에 따라 1, 2경기가 진행되고, 13일에는 패자전-승자조 결승-패자조 결승전이 이어진다. 최종 결승전은 오는 20일, 부산 광역시에서 열리는 지스타 2016 트위치 부스 메인 스테이지에서 펼쳐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