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인피니트 우현vs에이핑크 보미 '슈가맨' 맞대결..18일 녹화

Talon 2017. 5. 17. 00:12

2016.05.13.

인기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송 호야)의 남우현(25)과 에이핑크(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의 윤보미(23)가 나란히 JTBC 예능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에 출연해 맞대결을 벌인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남우현과 윤보미는 오는 18일 진행되는 '슈가맨'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다. 두 사람은 이번 녹화에 '쇼맨'으로 참여해 역주행송 대결을 펼칠 계획이다.

이들은 과거 한 시대를 풍미한 추억의 노래를 각자의 스타일로 리메이크해 무대를 꾸미게 된다. 국내 정상급 인기 아이돌 그룹 멤버들 간의 맞대결인 만큼, 평소보다 많은 팬들의 관심이 쏠릴 것으로 보인다.

'슈가맨'은 대한민국 가요계의 한 시대를 풍미했다가 사라진 가수들을 찾아 나서는 프로그램이다. 유재석과 유희열이 진행을 맡았으며, 매회 새로운 '슈가맨'들이 등장해 화제 몰이를 이어오고 있다.

남우현 지난 9일 솔로 미니 앨범 'Write..'를 발표하고 타이틀 곡 '끄덕끄덕'으로 활동에 한창이다. 인피니트에서 김성규와 함께 메인보컬을 맡고 있는 그가 이번 '슈가맨'에서 어떤 무대를 탄생시킬지 주목된다.

윤보미도 정은지, 김남주와 함께 에이핑크 보컬 라인이다. 지난해 9월 싱어송라이터 윤현상과의 듀엣곡 '밥 한 끼 해요'로 음원 차트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