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4주 휴방 '배틀트립', 우주소녀vs러블리즈 '가을여행'

Talon 2017. 10. 20. 09:55

2017.10.20.

'배틀트립'에 우주소녀 성소-은서와 러블리즈 수정-예인이 출연한다.

21일 방송될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서는 우주소녀 성소-은서와 러블리즈 수정-예인이 '국내 가을 여행' 편에 출연, 군산과 경주에서의 가을 여행을 설계한다. 동시에 하이라이트 손동운이 스페셜 MC로 등장한다.


우주소녀 성소-은서와 러블리즈 수정-예인이 떠날 가을 여행 장소는 군산과 경주다. 우주소녀 성소-은서는 '군산에 닿기를'이란 투어명으로 군산에, 러블리즈 수정-예인은 '고란빵이 있는 경주 투어'란 이름으로 경주에 향한다.

두 팀이 여행을 설계한 군산과 경주는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대표적인 가을 여행 명소.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가을인만큼 두 팀은 인증샷 삼매경을 유발하는 장소를 소개한다. 또한 비주얼에 놀라고 맛에 더 놀라는 푸짐한 한상차림을 소개한다.

특히 성소는 "'배틀트립' 덕분에 처음으로 한국 여행을 떠난다"며 설렘을 드러내는가 하면, 본인이 설계한 여행 코스에 자부심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수정-예인은 그룹 내 막내인만큼 비글미 넘치는 모습과 상큼발랄함으로 경주를 물들였다고.

스페셜 MC로 출격한 손동운은 의욕이 풀 충전된 상태로 스튜디오를 들었다놨다하며 한 몫 톡톡히 했다는 전언이다. 더욱이 손동운이 우주소녀와 러블리즈, 두 걸그룹을 사로잡은 오빠 매력까지 발산했다고 해 기대를 자아낸다.

한편 '배틀트립'은 21일 방송 이후로 휴식기를 가진다. 제작진은 "'배틀트립'이 21일 방송 이후 4주간 휴방, 11월25일에 방송을 재개한다"며 "휴식기 이후 더 알찬 정보로 시청자들에게 여행 꿀팁을 선사해 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