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오버워치 APAC] GC 부산, FW 4대0 꺾고 4강 진출

Talon 2017. 10. 27. 23:42

오버워치 APEX 시즌4 우승팀 GC 부산이 대만 플래시 울브즈(FW)에 압승을 거두며 오버워치 APAC 프리미어 4강전에 진출했다. 

GC 부산은 27일 중국 상하이 국가회의전람센터에서 진행 중인 오버워치 APAC 프리미어 2017 8강전 플래시 울브즈와의 경기서 4대0으로 승리했다. GC 부산은 아프리카 프릭스와 중국 1246의 승리 팀과 결승 진출을 놓고 맞붙을 예정이다. 

'네팔'에서 벌어진 1세트 공격서 플래시 울브즈의 4명을 잡아낸 뒤 거점을 장악한 GC 부산은 거점 탈환을 위해 진입하던 상대 병력을 맞아 '후렉'의 트레어서가 뒤를 쳐 추가 피해를 입히며 기선을 제압하는데 성공했다. 

수비로 들어간 GC 부산은 플래시 울브즈의 정크랫에 고전했지만 한 수 위 전력을 보여주며 다시 한 번 세트를 가져왔다. 

공격 들어선 GC 부산은 '후렉'의 위도우메이커를 앞세워 우주선 운송을 시작했다. 1거점을 돌파한 GC 부산은 2거점을 두고 벌어진 전투서 상대 솔저:76이 중심이 된 수비 라인을 뚫지 못하면서 우주선을 안착시키는데는 실패했다. 

수비로 들어간 GC 부산은 '프로핏' 박준영의 겐지가 활약했지만, 플래시 울브즈의 '존다' 루중다의 솔저:76을 막지 못하고 피해를 입었다. 그렇지만 막판 2거점을 두고 벌어진 전투서 가까스로 승리했고, 화물 이동 거리에서 플래시 울브즈를 앞서면서 2대0으로 앞서나갔다. 

GC 부산은 '눔바니'에서 이어진 3세트 공격서 '프로핏'의 겐지, 솔저:76를 앞세워 여유있게 3점을 획득했다. 수비서는 아나의 수면총이 교전 때마다 상대 병력을 맞추며 공격을 저지했다. 일찌감치 승기를 잡은 GC 부산은 A거점 방어에 성공하며 승리에 한 세트만을 남겨뒀다.  

GC 부산은 '호라이즌 달 기지'에서 펼쳐진 4세트서 2차 연장까지 가는 접전 끝에 승리를 거두고 4강 진출을 확정지었다. 

▶ 오버워치 APAC 프리미어 2017 
◆ GC 부산 4대0 플래시 울브즈

1세트 네팔 GC 부산 승 vs 패 플래시 울브즈 
2세트 감시기지 지브롤터 GC 부산 승 vs 패 플래시 울브즈 
3세트 눔바니 GC 부산 승 vs 패 플래시 울브즈 
4세트 호라이즌 달 기지 GC 부산 승 vs 패 플래시 울브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