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온게임넷 원석중 PD, “프로마인드 성장해 나가고 있다”

Talon 2012. 11. 26. 18:15

라이엇 코리아 최영우 e스포츠팀 팀장, "불법 베팅 문제 조심해야"

온게임넷의 올림푸스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 챔피언스 12-13시즌 제작을 도맡고 있는 원석중 PD가 26일, 광화문 KT 올레 스퀘어에서 진행된 LOL 프로게임단 오리엔테이션의 마지막 강연 주자로 등장했다.

99 프로게이머 코리아 오픈부터 시작된 스타리그 영상을 통해 e스포츠의 역사를 소개한 원 PD는 "이제 스프링, 서머 시즌 영상들을 모아 LOL 세일즈 킷을 제작하고 있다"며 "국내 기업뿐만 아니라 해외 기업들의 스폰서십을 위해서 영문으로 구성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LOL 리그 관련 영상을 공개한 원 PD는 변경된 리그 방식, 바뀐 룰 등에 대해 공지하며 "선수들 또한 많이 성장해 나가고 있다"고 평가했고,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한다"는 말로 선수들을 격려했다.

뒤이어 라이엇 코리아의 최영우 e스포츠팀 팀장도 무대에 올라 강연에 참여했다. 최 팀장은 'Risk Management'라는 제목의 강연으로 선수들에게 불법 베팅의 위험성을 알렸다.

구체적인 피해 사례 등을 소개하며 강연을 펼친 최 팀장은 "이와 같은 문제가 발생할 시 코칭 스태프 혹은 관계자들에게 알리는 것이 필요하다"며 사건 발생의 근본을 뿌리뽑고자 했고, 이를 끝으로 약 5시간 가량 이어진 오리엔테이션이 마무리됐다.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