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원나잇 푸드트립' 정은지X심소영→길구봉구, 먹절친 뜬다[오늘TV]

Talon 2018. 5. 23. 08:43

2018.05.22.

올리브 '원나잇 푸드트립'에서 연예계 절친들의 인생 먹방여행이 펼쳐진다.

5월 22일 오후 9시에 방송하는 '원나잇 푸드트립 : 언리미티드' 13회에서는 에이핑크 정은지&모델 심소영이 스페인 테네리페섬에서, 하하&농구선수 형제 이승준, 이동준이 미국 시애틀에서, 개그맨 김민경&이수지가 베트남 다낭에서, 감성듀오 길구봉구는 대만 타이중에서 먹방 레이스를 펼친다. 연예계 절친으로 소문난 이들이 어떤 먹방 호흡을 보일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우선 에이핑크 정은지와 모델 심소영은 '윤식당'의 그 곳, 가라치코가 있는 스페인 테네리페섬으로 바캉스인생샷먹방이 합쳐진 '먹캉스'를 떠난다. 요즘 뜨는 해외여행 룩인 한복을 맞춰 입은 정은지와 심소영은 많이 먹어도 배가 가려진다며 일석이조의 전략을 구사했다고. 이들이 찾은 첫 곳은 가게 길이만 무려 200m인 해변 옆 파에야 맛집. 육식파 정은지는 고기 파에야 맨손 먹방을, 해물파 심소영은 밥보다 해산물이 더 많은 시푸드 파에야 폭풍 먹방을 선보인다.

미국 시애틀 출신인 농구선수 형제 이승준&이동준은 농구 서바이벌 '리바운드'에서 인연을 맺은 하하를 초대해 시애틀의 핫한 푸드 정복에 나선다. 현주엽에 이어 농구 대식가의 계보를 이을 '쭉쭉이' 형제와 국가대표급 잔머리를 가진 하하의 케미가 돋보일 전망. 형제 추천 첫 번째 맛집은 미국의 필수 먹방 코스인 수제버거 맛집. 스테이크 1인분의 고기가 통째로 들어간 푸짐한 비주얼과 '육즙폭포'에 반한 이승준과 이동준은 무한 추가주문으로 운동 선수의 먹방 위력을 과시했다고. 매운 버거를 먹던 고추 마니아 하하는 세계에서 두번째로 매운 고추로 알려진 청양고추 20배 맵기의 '하바네로' 먹기에 나서 눈길을 모을 전망이다.

이어 동남아 대세 휴양지 베트남 다낭에서는 개그맨 김민경과 이수지의 1박 2일 먹기 훈련이 펼쳐진다. 먹방 고수 김민경이 ‘먹교관’이 되어 훈련생 이수지와 남다른 먹방을 펼치는 것. 베트남식 부침개 '반쎄오' 때문에 다낭 앓이를 했던 이수지는 한입 전문 먹교관의 지도로 손바닥 크기만한 반쎄오 한입 먹기에 도전한다. 이어 수박주스를 3초 만에 흡입하는 김민경의 마술 같은 먹방도 놀라움을 자아낼 예정이다.

14년 절친의 감성 듀오 길구&봉구는 떠오르는 식도락의 성지인 대만 타이중에서 '데칼코마니 먹방'을 선보인다. 첫 리얼 예능 나들이에 잔뜩 긴장한 길구봉구를 위해 매니저가 직접 타이중 맛지도를 준비해 감동과 웃음을 함께 선사할 전망. 이들이 선택한 첫 번째 먹방은 숯불에 구워먹는 훠궈. 샤부샤부가 아닌 궁중 갈비찜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는 훠궈와 수제 소고기 만두까지 첫 집부터 푸짐한 먹방이 펼쳐진다. 길구봉구는 감성 듀오답게 먹방 중 시도때도 없이 노래 하모니를 선사하며 환상의 먹방 호흡을 자랑했다는 후문.

찰떡 케미를 자랑하는 연예계 절친 4팀의 치열한 먹방 경쟁이 시작되는 '원나잇 푸드트립 : 언리미티드' 13회는 22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