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피파온라인3 18일부터 공개테스트 돌입

Talon 2012. 12. 5. 18:04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3(이하 피파온라인3)'이 오는 18일 공개서비스에 들어간다.


㈜넥슨(대표 서민)은 5일 EA 서울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온라인 축구 게임 피파온라인3의 공개테스트를 18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공개테스트에 앞서 넥슨은 피파온라인3 공식 홈페이지(fifaonline3.nexon.com)를 통해 새로 제작된 프로모션 동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각종 스포츠를 즐기는 전세계 스포츠 팬들이 축구를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이유를 담았으며 영상 마지막에 피파온라인3 모델 박지성이 전력질주로 달려 오는 모습을 담아 공개테스트가 임박했음을 암시하고 있다.





한편, 넥슨은 8일부터 공개테스트 사전 이벤트로 게임 내 감독명을 선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파격적인 스카우트 혜택을 포함한 '스타터팩'을 지급한다.

피파온라인3는 지금까지 총 두 차례의 비공개 테스트에서 현실감 넘치는 게임성을 검증 받았으며, 5대5 매치, 선수 강화, 이적 시장 등 새로운 콘텐츠들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피파온라인3 사업 총괄 넥슨 이정헌 실장은 "새로운 표준이 될 최고의 축구 게임을 선보일 것"이라며 "최고라는 수식에 걸맞은 콘텐츠로 축구게임시장에서 승부를 걸겠다"고 말했다.
-출처 : 스포츠서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