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피파 온라인3 최종 테스트, PC방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

Talon 2012. 11. 30. 18:19

넥슨은 EA 서울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온라인 축구 게임 '피파 온라인 3'의 최종 비공개 테스트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한 'PC방 오픈 리그'를 12월 1일부터 4일까지 진행한다.


PC방 오픈 리그는 누구나 '피파 온라인3'를 미리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 이벤트로, 테스터 당첨여부와 상관없이 전국 넥슨 가맹 PC방에서 테스트 버전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된다.

해당 기간 동안 유저들은 '피파 온라인3'에서 새롭게 선보여진 '5대5 매치'를 비롯해 한층 강화된 협업 플레이의 묘미를 체험할 수 있으며, 그 외 2차 테스트를 통해 추가된 신규 콘텐츠들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피파 온라인3' 사업을 총괄하는 이정헌 넥슨 실장은 "최대한 많은 분들께 마지막 시범 경기에 참여하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싶었다"며 "함께 즐기는 축구의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PC방 오픈 리그'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남은 테스트 기간인 4일까지, 현재 진행 중인 비공개 내부 리그와 동일한 내용의 이벤트가 실시되며, PC방에서 게임을 즐긴 유저에게 추가로 3배의 선수 및 감독 경험치와 게임머니, 그리고 한국인이 좋아하는 선수팩이 지급된다. & #160; & #160;

'피파 온라인3'는 'EA 스포츠 피파 프랜차이즈'를 계승한 온라인 축구 게임으로, 차세대 기술력의 도입을 통해 한층 향상된 게임플레이와 생생한 그래픽을 지원한다. 또한, 방대한 공식 축구 라이선스를 보유한 원작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 전세계 45개 국가 대표팀과 32개 리그에 소속된 1만5000 명에 달하는 실제 선수들의 모습 및 최신 라인업 정보가 그대로 반영된다.
& #160;
피파 온라인3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fifaonline3.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