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피파 온라인3, 감독명 선점하고 팀 구성 할 수 있는 사전 이벤트 실시

Talon 2012. 12. 7. 18:22

넥슨은 EA 서울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온라인 축구 게임 '피파 온라인'에서 '감독명 생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8일 오후 2시부터 홈페이지에서 실시되는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은 오는 18일부터 시작될 '피파 온라인3' 정식 서비스에 앞서 자신의 감독명을 먼저 선점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또한 정식 서비스 이후 자신이 사용할 구단과 선택한 구단 내 소속 선수를 3명에서 최대 9명까지 선택해 본인만의 팀을 먼저 구성할 수 있는 혜택이 부여된다.

이와 더불어 1월 7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게임 내 등장하는 1만5000여명 의 축구선수 중 자신의 팀에 소속시키고 싶은 선수 4명을 추가로 선택해 최강의 팀을 구성할 수 있는 '판타스틱 4 스타터팩'가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오는 2월 초에 진행될 '스완지 시티 VVIP 클럽 투어권'과 노트북, DSLR카메라, 헤드폰 등의 상품이 선물로 지급된다.

'피파 온라인3'의 사업을 총괄하는 이정헌 실장은 "오랜 시간 동안 준비한 정식 서비스에 앞서 유저분들께 특별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개성 넘치는 감독명을 먼저 선점하고 자신만의 팀을 구성해 최고의 팀을 꾸려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피파 온라인3'는 'EA 스포츠 피파 프랜차이즈'를 계승한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으로, 차세대 기술력의 도입을 통해 한층 향상된 게임플레이와 생생한 그래픽을 지원한다. 또한, 방대한 공식 축구 라이선스를 보유한 원작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 전세계 45개 국가 대표팀과 32개 리그에 소속된 1만5000 명에 달하는 실제 선수들의 모습 및 최신 라인업 정보가 그대로 반영된다.
& #160; & #160;
'피파 온라인3'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fifaonline3.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