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에이핑크, 윤보미 티저 공개..귀엽거나 도도하거나 '무한 매력' [Oh!쎈 컷]

Talon 2019. 1. 8. 13:36

2019.01.02.

에이핑크가 윤보미의 티저로 컴백 분위기를 예열했다. 

에이핑크의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는 2일 0시 공식 팬카페 및 SNS 채널 등을 통해 미니 8집 ‘PERCENT(퍼센트)’의 개인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

다섯 번째 티저의 주인공은 윤보미. 윤보미는 총 3장의 티저에서 다채로운 콘셉트를 완벽 소화하며 무한한 매력을 드러냈다. 몽환적 무드의 이미지 속 진분홍 오프 숄더와 화이트 숏팬츠를 입은 윤보미는 정면을 또렷이 응시하며 귀여우면서도 도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다른 흑백톤의 이미지에서 윤보미는 분위기를 반전시켜 다소 진지한 표정으로 시크한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에이핑크는 미니 8집의 음반명인 'PERCENT'에 어떠한 숫자도 붙이지 않고 오롯이 사용해 무한한 에이핑크의 가능성을 보여준다는 각오를 담았다.

타이틀곡 '%%(응응)'은 일렉트로닉 사운드의 몽환적인 댄스곡으로, 멤버들은 외로움과 타협하지 않고 좋은 사람을 기다리겠다는 여자의 마음을 표현해냈다. 일상 속 ‘ㅇㅇ’이라는 단어를 ‘‘%%(응응)’으로 재치있게 표현해낸 타이틀명이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에이핑크는 신곡 ‘%%(응응)’을 통해 ‘1도 없어’에 이어 '청순 카리스마'로 연속 히트를 정조준한다.

한편 에이핑크는 바쁜 일정 속에서 오는 1월 5일, 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펼치는 단독 콘서트와 7일 컴백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