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오버워치 컨텐더스] 디펜딩 챔피언 러너웨이, 콩두 잡고 4강 올라(종합)

Talon 2019. 1. 10. 10:26

러너웨이가 지난 시즌 결승 대결을 벌였던 콩두 판테라를 꺾고 4강에 올랐다.

5일 아프리카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열린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3' 플레이오프 8강 2경기에서 러너웨이는 콩두 판테라를 상대로 완벽한 경기력을 보이며 세트 스코어 3대 0으로 승리를 거뒀다.

이번 시즌 결승 무대인 부산에서 벌어진 1세트 1라운드 초반 러너웨이가 콩두를 밀어내며 먼저 거점을 점령했고, 이후 상대에게 거점을 내줬지만 재차 탈환하며 점령도를 올렸다. 이어 러너웨이는 점령도가 90%를 넘긴 상황에서 디바 자폭으로 상대 셋을 순식간에 잡아내며 첫 라운드를 가져갔다. 두 번째 라운드에서도 먼저 거점을 점령한 러너웨이가 거점을 놓치지 않고 승리, 기선 제압에 성공했다.

콩두는 2세트에서도 고전을 면치 못했다. 러너웨이의 수비에 막혀 첫 거점 점령에 실패할 뻔 한 상황에서 가까스로 점령에 성공하고 화물 운송을 시작한 것. 그러나 중반 이후 기세를 회복한 콩두는 아쉽게 화몰 도착지 직전에서 라운드를 마치며 2점을 얻었다. 하지만 공격에 나선 러너웨이는 겨우 오른 콩두의 기세를 바로 뚫고 화물을 옮겼고, 상대 라인하르트를 구석까지 몰아넣고 잡는 모습을 보인 끝에 3점을 얻으며 4강 진출에 한 걸음만을 남겼다. 

4강 진출을 눈앞에 둔 러너웨이는 선공에 나선 콩두를 상대로 계속 상대를 막아내며 좋은 흐름을 이어갔고, 콩두는 계속 힘든 경기를 이어갔다. 콩두는 점령지 첫 게이지를 채우지 못한 채 결국 0점으로 1라운드를 마쳤다. 이어 후공에 나선 러너웨이는 손쉽게 점령지 첫 게이지를 올리며 경기를 끝내고 4강에 올랐다.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3 플레이오프 8강
2경기 러너웨이 3 : 0 콩두 판테라
1세트 러너웨이 2 : 0 콩두 판테라
2세트 러너웨이 3 : 2 콩두 판테라 왕의 길
3세트 러너웨이 1 : 0 콩두 판테라 하나무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