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는 모바일 리듬액션 게임 '클럽오디션'의 2주년을 맞아 크리에이티브 콘테스트를 15일부터 내달 4일까지 진행한다.
크리에이티브 콘테스트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활용해 유저들이 직접 참여하는 축제로 기획됐다. 게이머는 유튜브에 해시태그(#클럽오디션콘테스트, #서버와캐릭터명)와 함께 게임 내 댄스 모션을 따라한 영상 또는 '클럽오디션'을 주제로 한 재미있는 에피소드 영상을 자유롭게 업로드 해 참여할 수 있다.
영상 분량에 제한은 없다. 게이머들은 영상 업로드 후 주소(URL)를 클럽오디션 공식 카페 공지사항에 댓글로 남기면 참가 완료된다. 영상 조회수가 가장 높은 6명(응모 부문별 각 3명)에게는 조회수 당 10원의 상금(최대 100만원)이 지급된다.
또, 영상을 올린 선착순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아울러 크리에티이브 콘테스트 소식을 자신의 SNS에 옮기고,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하면 게임 내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보너스 루비 200개를 받을 수 있다.
반응형
'오디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디션', e스포츠 정식종목 채택 축하 뉴시즌 개막 프로모션 진행 (0) | 2019.06.06 |
---|---|
'오디션', e스포츠 정식종목으로 채택 (0) | 2019.05.02 |
한빛소프트, '오디션' 선수와 e스포츠 활성화 간담회 개최 (0) | 2019.03.02 |
한빛소프트 '클럽 오디션', 설 연휴 유료 아이템 교환 이벤트 (0) | 2019.02.01 |
한빛소프트, 지난해 매출 393억 원..'신작 및 오디션 IP로 매출 늘릴것' (0) | 2019.0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