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러블리즈 케이, 다음 달 8일 첫 솔로앨범..타이틀곡은 '아이 고'

Talon 2019. 10. 4. 09:22

2019.09.30.

걸그룹 러블리즈의 멤버 케이(본명 김지연)이 첫 솔로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활동의 제2막을 연다.

케이는 29일 자정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다음 달 8일 발매되는 첫 미니앨범 ‘오버 앤드 오버(Over And Over)’의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 리스트에서 이번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은 ‘아이 고(I Go)’로 결정된 것을 알 수 있다. 이 노래는 러블리즈와 오랜시간 협업한 뉴타입이엔티의 프로듀서 준조, 탁, 애런이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또한 곡의 서사를 완성하는 현악 라인은 멜로망스의 정동환이 편곡을 맡았다.

전반적인 앨범의 분위기를 살필 수 있는 1번 트랙 ‘백 인 더 데이(Back in the day)’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아이 고’와 수록곡 ‘드리밍(Dreaming)’ ‘종이달’ ‘크라이(Cry)’ ‘이 비(雨)’ 등 여섯 트랙이 실렸다.

특히 앨범의 제목 ‘오버 앤드 오버’는 끊임없이 진보하는 케이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라는 뜻을 담아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데뷔 5년 만에 첫 솔로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트랙리스트를 공개한 케이는 러블리즈와는 다른 솔로가수로서의 정체성도 보인다는 계획이다.

러블리즈 케이의 첫 솔로앨범 ‘오버 앤드 오버’는 다음달 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