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

스타2의 모든 것을 행한다! ‘스타행쇼’ 예고편 공개

Talon 2013. 1. 24. 17:51

이영호, "진짜 그랜드 슬램을 한 것 같다"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을 이용해 모든 것을 '행'할 '스타행쇼'가 24일 오후 7시 30분에 첫 방송을 시작한다. & #160;

온게임넷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인 '스타행쇼'는 엄재경-김정민-김태형-박태민 해설위원의 진행으로 이뤄지며, 첫 회 게스트로 '최종병기' 이영호(KT)와 '총사령관' 송병구(삼성전자)가 출연해 다양한 아케이드 게임과 팀플레이를 통해 군단의 심장의 여러 가지 재미요소를 보여줄 예정이다.

미리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이영호와 송병구 모두 대결에 완전히 몰입해 자신의 팀이 승리할 때마다 크게 기뻐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특히 이영호는 예고 영상을 통해 "진짜 그랜드 슬램을 한 것 같고, 오늘 정말 재미있다"고 소리쳐 팬들의 호기심의 자극했고, 더불어 '억울해 하는 송병구'의 사연에도 큰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군단의 심장은 종족 별로 특색 있는 신 유닛들을 추가했을 뿐만 아니라 친구와 함께 게임과 취미를 공유하고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클랜' 및 '그룹' 기능, 동일한 네트워크 상의 사람들과 별도의 친구 추가 절차 없이 손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가까이 있는 플레이어' 등의 강력한 소셜 시스템을 새로 선보인다.

또한 플레이어가 직접 AI에게 명령을 내릴 수 있는 '인공지능 교신' 기능도 포함돼 프로게이머부터 일반인까지 그리고 싱글 플레이어에서 멀티 플레이어까지 누구나 쉽게 배우며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