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LCK] 담원, '호잇' 류호성 젠지전 선발 서포터 기용

Talon 2020. 2. 14. 16:02

'호잇' 류호성이 9일만에 선발 출전한다.

14일 서울 롤파크에서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8일차 1경기가 젠지 e스포츠 대 담원 게이밍의 대결로 진행된다. 2승 무패인 젠지는 경기 결과에 따라 단독 1위로 치고 나갈 수 있고, 담원 게이밍은 승률 5할 이상 유지를 위해 젠지를 잡아내야 한다.

담원은 선발 라인업에 큰 변화가 없지만 '베릴' 조건희 대신 '호잇' 류호성이 서포터로 1세트에 나선다. 류호성은 T1을 상대로 선발 출전해 브라움과 라칸로 한 세트씩 소화했다. 평균 세트 승률은 1승 1패 50%다. 상체가 막강한 젠지를 상대로 '뉴클리어' 신정현과 함께 담원의 상체를 보좌할 수 있을지 여부가 관전 포인트다.

젠지 역시 최근 꾸준히 주전으로 경기에 출전한 '켈린' 김형규가 선발로 나선다. '라스칼' 김광희-'클리드' 김태민-'비디디' 곽보성의 활약으로 '룰러' 박재혁의 캐리에 대한 부담감이 줄어든 젠지는 2연승으로 기분 좋은 시즌 출발을 보여주고 있다. 젠지가 '너구리' 장하권의 캐리를 막아내고 연승을 이어나갈지 궁금해진다.

담원 게이밍: '너구리' 장하권-'캐니언' 김건부-'쇼메이커' 허수-'뉴클리어' 신정현-'호잇' 류호성
젠지 e스포츠: '라스칼' 김광희-'클리드' 김태민-'비디디' 곽보성-'룰러' 박재혁-'켈린' 김형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