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LCK] 개막 4연승 DRX, 개막 4연패 한화생명-샌드박스.. 서머 2주차 종합 순위

Talon 2020. 6. 29. 08:37


2020 LCK 서머 스플릿은 연승-연패가 확연이 갈리는 모습이다. 난전 위주의 메타에 적응한 팀은 상위권으로, 그렇지 못한 팀은 하위권으로 향했다.

28일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스플릿 1라운드 2주차 일정이 마무리됐다. 팀당 4경기를 마친 결과 4전 전승을 거둔 팀이 생겼고, 반대로 4연패 수렁으로 빠진 팀도 나왔다.

현재 LCK 선두를 달리는 팀은 DRX. 첫 주에 이어 이번 주에도 DRX는 샌드박스 게이밍과 아프리카 프릭스를 꺾고 연승 가도를 달렸다. 젠지 e스포츠에 패배했지만 kt 롤스터에 승리한 담원 게이밍과 설해원 프린스에 이어 한화생명을 격파한 팀 다이나믹스, 그리고 담원과 설해원을 연달아 격파하며 3연승을 기록한 젠지와 함께 아프리카와 샌드박스에 승리하며 연승을 이어간 T1등 4팀이 공동 3승 1패를 기록했다.

첫 주 기세를 이어가지 못한 아프리카는 2승 2패로 6위를 기록했고, 한화생명에 승리했지만 담원에 패배한 kt와 함께 다이나믹스와 젠지에 연달아 패한 설해원이 7위와 8위에 이름을 올렸다. '바이퍼' 박도현 영입 효과를 전혀 내지 못하며 주전 라인업을 아직 확정하지 못한 한화생명이 9위를, 서머 스플릿에서도 고전 중인 샌드박스 게이밍이 10위로 리그 하위권에 머물렀다.

LCK 서머 3주차 경기는 오는 7월 1일 T1과 담원 게이밍, 그리고 젠지 e스포츠 대 샌드박스 게이밍의 대결로 시작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