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8.21 프리뷰 - 2020 LCK 서머

Talon 2020. 8. 21. 00:18

오늘 있을 LCK 서머 시즌 경기 프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있을 경기 대진 보시죠.

샌드박스 게이밍 VS 한화생명e스포츠

 

- 샌드박스는 지난주 젠지, 아프리카와의 경기에서 모두 한 세트씩 따내는데는 성공했지만, 결정적으로 매치승을 따내지 못하면서 7위가 확정되었습니다. 비록 7,8위 자리가 바뀔 일은 없겠지만 다음 시즌 프랜차이즈 진입을 위해서라도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는 게 우선이라고 보입니다.

 

- 한화생명은 지난주 3강 팀인 젠지, DRX를 만나 무기력하게 패하였습니다. 9,10위 경쟁 상대인 설해원이 DRX를 상대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기에 이번 경기에서 승리를 따내지 못한다면 최하위로 시즌을 마감할 수도 있기에 이번 경기에서 반드시 승리를 따낼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도 긍정적인 측면이라 하면 신인 상체 3인방의 경기력이 경험치를 먹으면서 조금씩 좋아지고 있기에 바이퍼-리헨즈 바텀 듀오가 조금 더 힘을 내준다면 승리는 전혀 불가능하지는 않을 겁니다.

 

팀 다이나믹스 VS 설해원 프린스

 

- 팀 다이나믹스는 이번주 9,10위 팀인 한화생명과 설해원을 상대로 2라운드 전패 탈출을 노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전망이 그리 밝지는 않는데요. 초반의 그 기세는 어디가고 리치 선수를 제외하면 모두 부진한 모습입니다. 그리고 그 리치 선수마저도 탑갱이나 밴으로 저격을 맞기도 해서 기세가 시즌 초반과 비교하면 말도 안되는 수준입니다. 그래도 하위권 두 팀을 제압하고 향후 시즌에 임하는 경기력을 가다듬을 필요가 있겠습니다.

 

- 설해원 프린스는 지난주 마지막 경기에서 DRX를 패배 직전까지 몰아붙이는 엄청난 경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현재 기세로는 오늘 출전하는 4팀 중에 단연 최상으로 보고 있는데요. 이 기세를 몰아 16연패 탈출을 다이나믹스 전에 노릴 것이 분명합니다. 원딜 트리거 선수와 탑 익쑤 선수의 경기력이 지난 경기에서 고점을 제대로 찍었기에, 이번 경기에도 그 모습을 보여준다면 승리는 설해원 프린스의 것일겁니다.

 

이상 프리뷰 마치고 경기 후 리뷰 글로 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