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

9.20 프리뷰 - 2020 ASL 시즌 10 Ro.24 Group C

Talon 2020. 9. 20. 12:24

오늘 있을 2020 ASL 시즌 10 Ro.24 Group C 경기 프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대진 보시죠.

임홍규 선수와 송병구 선수는 ASL에도 많이 출전해본 베테랑들이고 높은 무대까지도 밟아봤었죠. 이에 반해 김범수 선수와 유영진 선수는 신인급이고 주목해볼만한 성적을 내지는 못한 선수들입니다.

 

하지만 이번 ASL은 변수들이 충분히 있을만한 대회이기에 방심은 금물이죠. 임홍규 선수의 경우 오늘 경기 스케쥴 자체가 임홍규 선수의 개인 사정으로 변동이 되었기에, 임홍규 선수가 좋은 경기력을 보이지 못했을 시 올 후폭풍은 염두에 둬야 할 것 같습니다.

 

김범수 선수는 이번 ASTL에서 아프리카 팀에서 활동하면서 무대 적응력을 키워나갔습니다. 물론 그것은 유영진 선수 또한 리썬즈 팀에서 활동을 했었죠. 김범수 선수는 3승 4패, 유영진 선수는 4승 1패의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김범수 선수는 주로 빠른무한에서 승수를 올린 반면 유영진 선수는 개인전, 팀전 오가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나 유영진 선수는 팀에서 2번째로 지명된 선수였기에 기대를 충족시켰다 할 수 있겠죠.

 

송병구 선수는 올해 있었던 대회에서 테란, 특히 이재호 선수에게 계속 발목을 잡혀 왔었는데요. 그래도 항상 16강 이상의 성적은 거두었으므로 16강 통과에는 문제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상 프리뷰 마치고, 경기 종료 후 리뷰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