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9.23 리뷰 -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Talon 2020. 9. 24. 08:59

어제 있었던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경기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팀전 결과부터 보시죠.

팀전 1경기에서는 아이템전 1세트를 제외하고 모두 승리를 거둔 성남 락스가 가져갔습니다. 스코어를 보시면 알겠지만, 스피드전 2세트를 제외하면 스피드전은 그야말로 압승이었고, 이재혁-송용준 선수의 활약이 엄청났습니다. 이재혁 선수는 그야말로 미쳐 날뛰었다는 표현이 적절한 거 같고, 송용준 선수 또한 안정적인 주행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스타라이트는 에이스 김정제 선수가 분전하기는 하였으나, 딱 거기까지였습니다.

팀전 2경기에서는 아프리카가 샌드박스를 잡아내는 업셋이 일어났습니다. 역시나 두 팀 모두 강하다는 평가를 받는 스피드전에서 엄청난 혈투가 이어졌고 최윤서 선수의 활약으로 스피드전을 따내는데 성공하였습니다. 다만 아이템전에서는 아프리카가 차량-팀합에서 부족한 모습을 보였다는 점에서 아프리카 입장에서 더 좋은 성적을 거두기 위해서는 아이템전 능력도 끌어올려야 하겠습니다.

 

이어서 개인전 경기입니다.

팀전에서 활약을 보였던 정승하-유영혁-송용준 선수가 개인전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승자전 진출에 성공하였습니다. 다만 정승하 선수는 1위를 많이 차지하는 압도적인 모습을 보였다기 보다는 안정적인 운영의 승리라 할 수 있겠습니다. 순위표를 보시면 알겠지만 9번의 경기중 2등을 무려 4번이나 하였네요. 반면 팀전에서 아쉬운 모습을 보였던 최민석 선수가 기복이 있었지만 7라운드에서 1위를 하면서 안정권에 들어서더니 3위로 승자전 진출하는데 성공했습니다. 막판 7,8,9라운드에서 모두 TOP3 안에 들면서 막판에 승자전 진출에 성공한 송용준 선수 또한 칭찬하지 않을 수 없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