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e스포츠-게임-IT를 한 자리에, SKT ICT 멀티플랙스 T팩토리

Talon 2020. 10. 28. 00:10


지금까지 오프라인에서 접하기 쉽지 않았던 T1 관련 굿즈를 쉽게 접할 것으로 보인다.

SK텔레콤이 서울 마포 홍대입구역 인근에 합작회사 소속 e스포츠 팀인 T1 제품 및 게임-이동통신 분야를 모두 아우르는 플래그십 스토어 T팩토리(T Factory)를 오픈한다.

27일 SK텔레콤은 기자간담회를 통해  ICT를 기반으로 새로운 문화 체험과 기술 혁신의 장으로 자리매김 할 ‘T팩토리'를 공개했다. 

T팩토리는 글로벌 Big Player 및 SK ICT 패밀리사 등 국내외 다양한 파트너들과 ‘초협력’을 기반으로 미래 ICT 기술 비전을 제시하고, SKT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문화 체험까지 즐길 수 있는 새로운 ICT멀티플렉스(복합 체험 공간)이다. 현장에서는 스마트폰 체험 및 게임 시연 등이 가능하다.

T팩토리는 복합 체험 공간이라는 이름답게 SK텔레콤과 연관된 다양한 제품 및 기기를 전시 및 판매 중이다. 특히 오프라인 공간에서는 만나기 힘든 T1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공간으로 롤파크에 이어 e스포츠 팬들에게 특별한 장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향후 T1 팬미팅 등 다양한 팬 행사의 장으로도 활용될 것으로 예상되는 곳.

T팩토리에 전시된 T1 관련 제품으로는 핸드포 케이스, 후드티, 이어폰 케이스 등 IT와 관련된 제품으로 QR코드 인식 방법으로 현장에서 바로 구매 가능하다. 구매 가격은 온라인 샵과 비슷한 선.

아래는 이날 미디어에 선공개 된 T팩토리의 내부 전경이다. T팩토리는 31일 일반에 공개될 예정이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