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뉴올스타, 여성-일반부 ‘동시 경기’ 서든어택 8강 동반진출 도전!

Talon 2012. 9. 10. 14:08

우승후보 뉴올스타 남성팀, 신인 퍼플과 맞대결


2차 리그에서 3위를 차지했던 뉴올스타
뉴올스타, 서든어택의 새로운 명문으로 발돋움할 기회!

newallstar(이하 뉴올스타)가 10일, 용산 e스포츠 상설경기장에서 열리는 퓨즈티 서든어택 16강 7회차 경기에 출전한다. 여성부와 일반부 모두 16강에 올라와있는 뉴올스타는 두 팀이 같은 날 경기를 치르게 됐다.

먼저 뉴올스타 여성팀이 Feelsogood~(이하 필소굿)과 맞대결을 벌인다. 뉴올스타 여성팀은 지난 넥슨 2차 챔피언스리그에 자각몽스포스라는 팀 명으로 참가해 예선에서 필소굿을 꺾고 16강에 오른 바 있다. 이미 한 번 이겨본 적이 있는 팀이기 때문에, 뉴올스타가 충천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승리하며 지난 대회에서 이루지 못한 8강 진출을 해낼 가능성이 높다고 예상된다.

강형석-박준수를 필두로 한 뉴올스타 남성팀은 1차 리그부터 꾸준히 활약하며 좋은 성적을 거뒀다. 얼라이브.L로 1차 리그에 참가해 8강에 올랐지만 Euro!를 만나 아쉽게 탈락한 후 2차 리그부터 뉴올스타를 결성했다. 그리고 2차 리그에서는 3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우승후보 중 하나인 뉴올스타의 상대는 아직 무명인 퍼플. 뉴올스타의 우세가 점쳐지는 가운데, 경험 많은 뉴올스타가 예상대로 신인팀 퍼플을 물리치고 8강에 합류하며 여성팀과 동반 8강 진출에 성공할 수 있을지 결과가 주목된다.

▶ 퓨즈티 서든어택 3차 챔피언스리그 16강 7회차
◆ 여성부 Feelsogood~ vs newallstar
1경기 제3보급창고 2.0

◆ 일반부 newallstar vs PURPLE:
1경기 크로스포트
2경기 제3보급창고 2.0
연장전 프로방스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