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래프트

12.10 프리뷰 - DH Open 2020 Winter - Asia

Talon 2020. 12. 10. 10:00

오늘 있을 DH Open 2020 Winter - Asia 경기 프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16강 각 조별 2경기가 진행되는 날입니다. 대진 별로 프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김시영 (Yange) VS 엄효섭 (FoCuS)

- 최근 여러 대회 출전하면서 메이저급 대회 경험을 쌓아가고 있는 김시영 선수와 최근 NeXT 우승으로 한껏 기세를 올린 엄효섭 선수의 경기입니다. 아무래도 엄효섭 선수 쪽에 무게가 실리는 것이 사실입니다. 엄효섭 선수가 최근 NeXT에서 우승할 때 결승 상대가 무려 장재호 선수였기 때문이죠. 나엘 전에 대한 자신감은 충분할 것입니다. 김시영 선수가 독특한 전략을 쓰는 선수이긴 하지만, 어느 정도 한계가 있죠.

 

정호욱 (Sok) VS Lin Guagua

- AWL 우승으로 엄청난 포스를 보여주고 있는 정호욱 선수와 Lin Guagua 선수의 대결입니다. 정호욱 선수는 AWL에서 한국 휴먼에게 오랜만에 우승을 가져다주었는데요. 그 기세가 이번 드림핵 대회까지 이어질지가 궁금하네요. 앞선 경기와 마찬가지로 Lin Guagua 선수 보다 정호욱 선수 쪽에 무게감이 실리긴 하네요. Lin Guagua 선수가 그만큼 임팩트 있는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거든요. 

 

Infi VS 문채영 (Chaemiko)

- 문채영 선수가 AWL 4위를 차지하는 등 많은 성장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정호욱 선수와의 휴휴전 완패가 걸리는 데요. 이번 Infi 선수와의 경기에서 자신이 또 성장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이에 맞서는 Infi 선수는 나엘전만 아니면 누구와 붙어도 상관 없다는 포스이긴 합니다. Infi 선수가 그동안 나엘 상대로 랜덤으로 플레이 하는 모습도 보여주긴 했는데요. 이번 경기에서는 휴먼으로 계속 플레이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조주연 (LawLiet) VS 노재욱 (Michael)

- 노재욱 선수 입장에서 참 난감한 첫 상대가 아닐까 싶습니다. 조주연 선수의 실력도 실력이지만 나이트 엘프 상대로 강한 모습을 보이지 않기 때문이죠. 반면 조주연 선수도 eer0 선수에게 패배한 전적도 있어 언데드 전이 까다롭게 느껴지지 않을까 싶긴 하지만 노재욱 선수 상대로는 편하게 생각할지도 모르겠네요.

 

이상 간단하게 프리뷰 마치고요. 경기 종료 후 리뷰글로 찾아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