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오브 룬테라

레전드 오브 룬테라, '힘의 유적 시즌 토너먼트' 10일 진행

Talon 2020. 12. 11. 13:00

라이엇 게임즈가 주최하고 CJ ENM 게임채널 OGN이 방송하는 <레전드 오브 룬테라 힘의 유적 시즌 토너먼트>의 플레이오프 라운드가 13일 진행된다.

<레전드 오브 룬테라 힘의 유적 시즌 토너먼트>는 라이엇 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전략 카드 게임 ‘레전드 오브 룬테라’(Legends of Runeterra / 이하 LoR)의 본격 e스포츠 대회. 시즌 토너먼트는 LoR이 두 달에 한 번 선보이는 매 시즌의 종료 시점에 아시아, 미국, 유럽 동남아에서 지역별 최고의 플레이어를 가린다. 지난 6일 진행된 1,024강 오픈 라운드에서는 전 세계 수천 명의 플레이어가 24시간에 걸친 열띤 경쟁 끝에 지역별로 32명의 플레이오프 라운드 진출자를 가렸다.

한국과 일본의 참가자들이 경합한 아시아 지역의 플레이오프 라운드 진출자 중 한국 선수는 총 8명. ‘BJ준쩌리’, ‘J01’, ‘리롤의 부두술사’, ‘Setakbinu’, ‘dotorossi’, ‘느낌뿍’, ‘트신’, ‘민트는 치약’이 24명의 일본 강자들과 함께 플레이오프 라운드에 올랐다. 오픈 라운드에서 일본에 비해 다소 부진했던 한국 선수들이 과연 우승을 거머쥘 수 있을지가 플레이오프 라운드의 관전 포인트다. 8명의 플레이오프 라운드 진출자 중 온라인 강자로 잘 알려진 ‘리롤의 부두술사’는 ‘LoR 덱 마스터즈’에서 4강에 오른 실력자로 꼽히며, 상위 랭커로 꾸준히 활약하고 있는 ‘J01’ 역시 한국의 자존심을 지켜줄 것으로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레전드 오브 룬테라 힘의 유적 시즌 토너먼트> 중계진으로는 다양한 게임에서 캐스터를 맡아온 최광원 아나운서를 비롯해 인기 스트리머 ‘따효니’ 백상현, 각종 LoR 대회에서 활약한 바 있는 ‘페가소스’ 심규성, ‘프로즌윈터러’ 신현욱, ‘체니아’ 하상훈 등이 해설로 활약할 예정이다.

<레전드 오브 룬테라 힘의 유적 시즌 토너먼트> 플레이오프 라운드 시청을 원하는 팬들은 경기 당일 오후 4시 50분부터 트위치 legendsofruneterra_kr, RiotGames_Korea, 유튜브 레전드 오브 룬테라, 아프리카TV 레전드 오브 룬테라 공식 방송국, 라이엇게임즈 한국 공식 방송국으로 감상할 수 있다.

<레전드 오브 룬테라 힘의 유적 시즌 토너먼트> 대회 관련 공지는 레전드 오브 룬테라 공식 홈페이지(https://playruneterra.com/k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