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 스트라이크

카스 온라인 더클랜 시즌3, 8강전 첫 승리 팀은 hydeer!

Talon 2012. 9. 10. 19:04

하이디어, 이엠팀 2:0 완파하고 4강 진출에 성공해


'hydeer'(이하 하이디어)'가 지난 7일,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정규리그 더클랜 시즌3 8강전 첫 경기에서 'eMteam'(이하 이엠팀)을 누르고 첫 4강 진출의 주인공이 됐다.

3전 2승제로 진행되는 이날 경기에서 하이디어는 이엠팀을 상대로 세트 스코어 2:0의 완승을 거두며 가볍게 8강 진출을 확정했다.

하이디어는 박정현 선수의 날카로운 공격에 힘입어 1세트 첫 라운드를 승리로 시작했고, 여세를 몰아 5라운드까지를 포인트를 획득하며 경기를 리드했다. 이후 하이디어는 이엠팀 김상진-유승규의 거센 반격에 한 라운드를 내줬으나, 흔들림 없이 남은 두 경기에서 포인트를 추가해 1세트를 승리로 마무리했다.

이어진 2세트에서 이엠팀은 시작하자마자 첫 라운드를 차지해 팽팽한 경기를 예고했지만, 이미 상승세를 탄 하이디어는 남은 7라운드를 모두 승리로 장식해 가볍게 4강에 올랐다.

팀의 승리를 이끈 주현준와 현건해는 "맴버 교체 등의 이슈로 걱정을 많이 했는데, 의외로 쉽게 풀려 다행이다"며, "남은 경기도 열심히 준비해 어느 팀이 올라오든 승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14일 방송되는 8강 두 번째 경기에서는 '제피르'와 'ALO'가 4강전 티켓을 두고 치열한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더클랜 시즌3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cs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