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 스트라이크

3.25 프리뷰 - 5E Arena Open S1: SEA

Talon 2021. 3. 25. 09:20

오늘 열리는 5E Arena Open S1: SEA 경기 프리뷰하겠습니다.

5E Arena 리그의 동남아시아 대회입니다. 동아시아 대회에서는 몽골 팀인 Team Renewal이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동남아시아 대회에서는 누가 우승을 차지할지 기대가 되는데요. 대진 보시죠.

동남아시아의 다양한 국가 출신, 그리고 동남아시아로 한정해서 보면 용병인 동아시아 선수들이 포함된 팀들도 보이는데요. 순수 한 나라 선수들로만 출전한 팀은 인도네시아의 Huat Zai, 태국의 Team LZ, ZIGMA, Expendables, Sherman 팀이 있고, NG Esports를 제외하고는 동남아시아와 남아시아의 선수들로 구성된 팀들입니다.

 

3경기인 ZIGMA와 Expendables의 경기는 태국 팀끼리의 내전이라 앞으로도 많은 경기를 치룰 수 있다는 점에서도 재밌는 구도가 형성되었네요.

 

출전 팀들에 대한 자료가 충분치 않아 프리뷰에서는 주목해볼만한 팀 위주로 얘기하겠습니다. 먼저 인도네시아 단일 국적으로 구성되어 있는 Huat Zai는 최근 동남아시아 대회에 많이 출전하여 아주 만족스러운 성적은 아니지만 본선에 계속해서 이름을 올리면서 커리어를 쌓아나가고 있는 팀입니다.

 

3경기에서 태국 내전을 치루는 ZIGMA는 2017년 창단 이후 현재 3기 로스터로 운영되고 있는데요. 이 로스터로 많은 대회에 출전하여 입상을 많이 하였는데요. 올해 eXTREMESLAND 대회에서 준우승을 기록하는 등 좋은 성적을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번 대회에서도 높은 성적을 거두지 않을까 주목할만한 팀입니다.

 

한국 선수인 XigN 선수가 포함된 NG Esports 역시 이 대회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않을까 주목되는 팀입니다. 현재의 로스터로 확정되고 나서 태국, 중국의 강팀들과도 대등한 경기를 펼치기도 했었는데요. 오랜만에 출전하는 대회에서 얼마나 좋은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