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자선 애완동물 2종 공개

Talon 2021. 3. 31. 18:30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게임 내 자선 애완동물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코로나19에 대한 전세계적인 대응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들은 이들을 위해 마련된 기부 페이지를 방문, 본인이 원하는 만큼의 기부금을 인도주의 의료 구호 단체인 국경없는의사회에 기부할 수 있다.

이번 프로그램에서 두 가지 기부 목표 달성 여부에 따라 게이머는 게임 내 애완동물이 2마리까지 잠금 해제하고,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단,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 및 '불타는 성전 클래식'은 제외다.

첫 번째 목표는 50만 달러(약 6억 원)를 달성하면 원숭이 바나나몽치가 잠금 해제되며 추가 목표 100만 달러(약 11억원)을 달성하면 캐릭터 등에 업혀 다니는 나무늘보 데이지가 잠금 해제된다.

내달 26일까지 또는 이번 자선 프로그램의 최종 추가 목표 달성 시점까지 모인 모든 기부금은 MSF 코로나19 위기 펀드에 전달되며 국경없는의사회가 전 세계 팬데믹과 그로 인해 촉발된 후폭풍에 대응하는 데 사용된다. MSF 팀은 70개 이상의 국가에서 코로나19 환자를 치료하고, 취약하거나 위기에 처한 사람들을 보호하는 한편 주요 의료 제도가 원활히 기능하도록 관련 기관들을 지원한다.

기부에 동참한 게이머는 기부 페이지에서 전반적인 목표 달성 현황을 파악할 수 있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