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

스타2 글로벌 리그 WCS 개막전 곰TV 스튜디오에서

Talon 2013. 4. 4. 17:54

곰TV(대표 곽정욱)가 스타크래프트2 월드 챔피언십 시리즈(이하 WCS)의 시작을 알리는 'WCS 코리아 시즌1 망고식스 GSL'을 4일 오후 6시 서울 곰TV 강남 스튜디오에서 대단원의 막을 올린다. 개막한다.


곰TV가 주최하고 디저트 카페 망고식스(대표 강훈)가 후원하는 WCS 코리아 시즌1 망고식스 GSL은 스타2 군단의 심장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리그 WCS의 첫 시즌. 개막전에서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대표 마이크 모하임과 글로벌 WCS 파트너 관계사들이 현장을 방문하는 등 전세계적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WCS 코리아 시즌1 출전 선수는 총 32명으로, GSL S1 우승을 통해서 스타2 자유의 날개 최후의 우승자로 이름을 새긴 신노열(삼성전자)을 비롯해 이영호(KT롤스터), 정윤종(SK텔레콤), 원이삭(SK텔레콤) 등 협회 소속 최고의 프로게이머들과 스타2 군단의 심장 해외 무대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 최병현(LG-IM), 이승현(스타테일), 박수호(MVP) 등 선수들이 WCS 초대 우승 트로피를 차지하기 위해 치열한 접전을 펼칠 예정이다.

2013 WCS 코리아 시즌1 개막전에 결전을 펼치는 A조에서는 GSL S1 우승자 신노열, 임정현(KT롤스터), 장현우(프라임), 최지성(스타테일) 등이 들어가 있다.

오주양 곰TV 방송사업부문장은 "새로운 리그의 출범과 함께 협회와 연맹 구분 없이 많은 연습과 노력을 통한 실력만으로 증명하는 시즌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진행될 WCS에 e스포츠 팬들의 아낌없는 관심과 애정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2013 WCS 코리아 시즌1은 종합스포츠채널 스포츠원(www.sports1.kr)과 다음TV팟(tvpot.daum.net), 아프리카TV(www.afreecatv.com), GOMTV e-sports & games (pooq.co.kr)를 통해 생방송으로 중계되며, GSL 공식 홈페이지(gsl.gomtv.com)와 곰TV GSL 채널(gsl.gomtv.com/vod)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출처 : 스포츠서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