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래프트

11.2 프리뷰 - 2021 AWL 시즌3

Talon 2021. 11. 2. 14:10

오늘 있을 2021 AWL 시즌3 경기 프리뷰 하겠습니다.

대진 보시죠.

4강은 내전 결승과 3,4위전은 한국과 중국의 자존심 대결이 되었습니다.

 

우선 4강 1경기는 한국 워크래프트 신을 대표하는 선수들입니다. 박준 선수와 장재호 선수의 대결인데요. 장재호 선수가 큰 대회에서 많이 이긴 이미지가 있긴 하지만, 박준 선수는 올해 초에 있었던 아시아 챔피언십에서 우승하는 등 결코 만만치 않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서로를 너무나도 자주 알고 정말 많이 만났던 두 선수이기에 두 선수의 전략도 전략이지만 심리전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상당히 궁금해지는 대결입니다. 하지만 최근 박준 선수가 3차례 드림핵 대회에서 모두 우승에 실패하는 등 불안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고, 최근 윈터 결승에서 Colorful 선수에게 패했기에 장재호 선수가 참고하기에 좋은 경기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4강 2경기는 중국 대표를 뽑는 경기이죠. eer0 선수와 15sui 선수가 대결을 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15sui 선수가 드림핵 윈터에서 4강에 진출하긴 했지만 쌓아놓은 포인트가 부족해 드림핵 파이널에는 참가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반면 eer0 선수는 착실하게 쌓아놓은 포인트로 파이널 진출에도 성공, 그리고 이번 AWL 8강에서 Colorful, 장재호 선수를 모두 제압하는 등 기세가 거의 하늘을 뚫을 기세이긴 합니다. 하지만 AWL 내에서의 15sui 선수가 계속해서 의외의 결과를 만들어내고 있기에 쉽게 봐서는 안될 것 같습니다.

 

* 해당 경기에 대한 리뷰 및 11.3 프리뷰 및 리뷰는 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