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가요광장' 임창정 "과거 대학 축제서 에이핑크→에이핑클로 실수"

Talon 2021. 11. 2. 18:10

2021.11.02.

임창정이 그룹 에이핑크에 사과를 전했다.

11월 2일 방송된 KBS 쿨 FM '정은지의 가요광장'에서는 DJ 정은지와 함께 가수 임창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임창정은 "예전에 대학 축제에서 에이핑크를 만난 적이 있었다"라고 인사했다. 이에 DJ 정은지는 "임창정 선배 콘서트에 에이핑크가 게스트로 선 적도 있다. 그때 아쉽게 저는 없었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임창정은 "그때 제가 잘 몰라서 이름 실수를 했다. 에이핑크 다음 주자로 무대에 올랐는데 앞에 물병이 여러 개 있더라. 웃기려고 물병을 들면서 '어떤 게 에이핑클 꺼죠'라고 했더니 남학생들이 난리가 났었다"라고 고백했다.

이를 들은 DJ 정은지는 "어른들이 에이핑클이라고 많이 말씀하신다. 저희는 그것도 감사하다. '에이핑'까지 알아주시는 게 어디냐"라고 웃음을 보였다.

 

- 출처 : 뉴스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