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오버워치, 제 1회 '동아리 토너먼트' 참가자 모집

Talon 2022. 4. 6. 01:00

‘오버워치 스쿨 토너먼트’, ‘대학 토너먼트’ 및 ‘직장인 토너먼트’를 통해 “함께 즐기는 오버워치, 건전한 e스포츠 문화 정착”이라는 비전을 제시해 온 오버워치가 또 한번 신규 토너먼트를 국내 선보인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와 게임을 사랑하는 학생 및 직장인 플레이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제1회 ‘오버워치 동아리 토너먼트’의 참가자를 오는 8일(금)까지 대회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

오버워치 동아리 토너먼트는 지난 세 대회에서의 참가 자격 제한을 없앤 통합형 대회다. 나이 또는 소속 구분 없이 정정당당하게 자웅을 겨루고, 전 세대를 아우르는데 목적을 둔다.

본 대회는 국내 소재 중/고등학교 또는 대학교에 재학 중이거나, 같은 회사에 재직 중인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최소 6명 이상으로 한 팀을 이뤄 참가할 수 있다. 별도의 참가비는 없으며, 하나의 학교 또는 회사에서 복수의 팀 참가도 허용된다. 단, 공정성을 위해 프로 선수 출신의 경력자는 제한된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오버워치 멀티 파우치가 각각 제공된다.

대회는 참가자들의 안전을 위해 전면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치러진다. 9~10일(토, 일) 양일간의 예선전을 시작으로 16일(토) 8강전, 그리고 17일(일) 4강 및 결승전 순으로 진행된다. 형평성을 위해 예선전은 중고등학교, 대학, 직장인 토너먼트 별로 시드를 구성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회 홈페이지 또는 오버워치 e스포츠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