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있을 e스포츠 주요 경기 소개하겠습니다.
2022 대학대전 시즌1
결승전
■ 염석대 VS CP
- 드디어 대학대전 결승전이 오늘 펼쳐집니다. 역전의 달인이 되어버린 염석대와 위기를 잘 극복하고 결승까지 올라온 CP의 경기입니다. 과연 염석대가 또다시 역전을 하면서 우승할 것인지, 아니면 탄탄해진 경기력을 바탕으로 올라온 CP가 우승할 것인지, 그 누구도 예상하기 힘들 것으로 생각됩니다. 최대 관건은 이전에 준결승 경기에서도 언급했지만, 오프라인 무대 적응력이 될 것 같습니다. 특히나 두 팀 모두 1명 씩을 제외하고 엔트리를 모두 바꿨기 때문에, 이 선수들을 제외한 선수들의 적응력에 주목해볼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물론 타 종목으로 오프라인 무대에 선 선수들도 있기 때문에 해당 선수들의 적응력은 걱정할 필요는 없을 것으로 보이네요.
2022 AWL 시즌2
16강 C조
■ 출전 선수 : 노진욱 (ThundeR) / 장재호 (Moon) / 전진환 (Soin) / eer0
- 어제 경기에 이어 오늘도 한국 선수가 3명 출전합니다. 다만 어제의 결과처럼 한국 선수 2명이 8강에 갈 것이라는 예상은 힘든데요. 그 이유는 eer0 선수가 이 조에 있기 때문이죠. AWL에서도 연속 준우승을 기록할 정도로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최근 여러 대회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첫 경기 상대인 노진욱 선수나 전진환 선수의 경우는 아직까지는 탑클래스의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기 때문에 eer0 선수를 만날 시에 힘든 경기를 치를 것으로 예상되고, 장재호 선수 역시 최근 0-4 완패를 당한 적도 있고, 올해 아쉬운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기에 역시나 힘든 경기를 치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2 ATL 시즌2
Day 3
■ 주요 출전 선수 : DRX | KNEE / KDF | CBM / JDCR / SAINT / UYU | JeonDDing / Talon | Kkokkoma / 게임하는망자 / 삐돌이보아
- 지난주 ATL 슈퍼토너먼트 윈터 이후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JDCR 선수가 완벽한 경기력으로 우승을 차지하면서 연속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가 관건입니다. 이에 맞서는 선수들 또한 많은데요. 이번 시즌2에서 아직까지 제대로 시동 걸리지는 않은 무릎 선수를 포함해서 다양한 선수들이 오늘도 출전하기 때문에, 첫 대진 그리고 앞으로의 대진에서 누구를 만나느냐에 따라 여러 가지 변수가 가득한 ATL이 되겠습니다.